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05 17:26:04
기사수정


▲ 사진=NULS재단


[산업+](플랫폼) "NULS재단", "Coinfarm online" 플랫폼에 전략적 투자를 발표


오늘 (현지시간) Coinfarm online(코인팜)은 공식발표를 통해 NULS재단이 Coinfarm플랫폼에 전략적 투자 계약을 체결하였음을 발표하였다.

Coinfarm측은 이 계약을 통해 Coinfarm.online이 NULS의 해외 전략 파트너가 되었다고 밝혔다. 


Coinfarm은 전세계에서 가장 큰 암호화폐 마진거래 분석 플랫폼으로 마진 거래소 멀티캐스트 데이터 분석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마진거래 전략과 정보를 제공하며 이 분야의 가장 선도적인 업체로 평가받고 있다.


NULS는 2017년 싱가포르에서 시작된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Coinmarketcap.com 기준 글로벌 100위권의 메인넷 블록체인이다.


표준화된 블록체인 인프라로 전 세계적으로 오픈되는 엔터프라이즈급 블록체인 솔루션 플랫폼으로,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용자에게 모듈화된 개발 툴을 제공하여 블록체인 기술을 대중화 시킬 수 다는 특징이 있다.


멀티체인 병렬처리 방식을 통해 초당 1만 TPS의 구현이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으며, 가장 연구 개발이 활발한 프로젝트의 하나로 주목받고 있다.


NULS는 마이크로 서비스, 스마트 컨트랙트, 빠른 Chain building, 체인 상호 운용성, 자산 발행이 특화된 서비스로서 전반적인 블록체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재 NULS는 Binance, Huobi, OKex에 상장되어 있다.


Coinfarm은 최근, 이 발표에 앞서 협업기업으로 OKex와의 제휴를 발표한 바 있으며, NULS는 Coinfarm의 두번째 협력 업체가 되었다.


앞서 발표한 OKEx와의 제휴는 Coinfarm.online을 통해 OKEx의 마진거래를 API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골자로 하는 포괄적인 협업 계약으로 알려져 있다.


전세계 암호화폐 마진거래 시작의 비약적인 성장을 배경으로 Coinfarm.online은 주요 거래소와 암호화폐 발행사와의 제휴를 연이어 발표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04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