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05 17:23:51
기사수정


▲ 사진=디그월드


[산업+](게임) VX Network 블록체인 게임 디그월드,글로벌 서비스 런칭


VX Network는 11월 1일 오전 9시(한국표준시, UTC+9)에 자사의 신규 블록체인 게임 디그월드를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개시하였다고 밝혔다.


디그월드는 플레이에 대한 보상으로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는 방치형 채굴 게임으로, 매주 100명의 상위 플레이어에 대해 랭킹보상으로 비트코인이 주어지며, 이와는 별도로 채굴플레이 과정에서 모든 플레이어가 무작위로 비트코인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정식 런칭 전 약 한달간 진행된 소프트 런칭과정에서도 매주 100명의 상위 플레이어에 대한 랭킹보상과 랜덤 채굴에 따른 비트코인이 플레이어들에게 지속적으로 지급된 바 있다. 


디그월드는 방치형 채굴게임으로 특별히 조작하지 않아도 플레이가 가능하며, 사용자가 보다 적극적으로 전략을 수립, 조작할 경우에는 보다 빠른 속도로 진행이 가능하여 선택의 폭이 넓다.


또한, 디그월드는 도구의 강화, 캐릭터 레벨의 상승, 도우미의 채용과 성장 등으로 채굴의 성과가 달라지므로 플레이시간이외에도 자원의 배분을 고려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게임의 재미를 돋우고, 그에 따른 보상이 비트코인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재미와 보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랭킹보상과 채굴로 지급된 비트코인은 자사 블록체인 게임 포탈 플레이비츠의 내지갑에서 확인 가능하며, 언제든 거래가 가능하도록 구성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배려한 것이 특징이다. 


블록체인 게임 서비스 플랫폼인 플레이비츠와 블록체인 게임인 디그월드는 메타코인팀과의 긴밀한 협력하에 원활하고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확보하였고, 특히, 디그월드는 한달이상의 소프트런칭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보완하여 정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였다.


플레이비츠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블록체인 게임이 런칭될 예정으로 블록체인 게임 유저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하고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혀줄 것으로 기대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03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