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05 21:22:57
기사수정


▲ 사진=킥아이씨오


[산업+](리워드) 킥아이씨오, 암호화폐 거래소 킥엑스(KICKEX) 이용자 보상 체계 발표


등록만 해도 얼리버드 특별 리워드인 1만 킥(KICK) 수령 기회 제공

추천인 보상제도 운영과 1억5천만 킥을 풀(pool)로 모아 조기 참가자 위한 대회 개최 계획


글로벌 암호화폐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킥아이씨오(KICKICO)가 출시한 암호화폐 거래소 킥엑스(KICKEX)는 이용자 확보를 위한 보상 체계를 발표했다. 앞서 열린 암호화폐 거래소의 추천인 보상과 제휴 파트너십 등을 검토해 고유의 보상 솔루션을 설계했다. 해당 솔루션은 킥레프(KickRef) 제도로 자사 서비스인 킥에코시스템과 킥엑스의 이용자를 위해 B2C로 설계되었으나 일부 요청에 의해 SaaS 솔루션으로도 제공할 예정이다.


개통을 앞둔 킥엑스 거래소는 신규 이용자에게 각각 미화 20불 상당의 킥(KICK)을 제공하고 있다. 거래소 개통 이전에 가입하는 사람에게는 최대 미화 3천불 상당의 킥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1억 5천만 킥을 풀로 모아 조기 참가자를 위한 대회도 개최하며, 한 명에게는 1년 동안 2배의 보상을 제공하는 특전도 계획하고 있다.


2017년부터 35개 이상의 블록체인 스타트업이 자금을 조달할 수 있도록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으로서 전 세계 7만 명 이상의 투자자들에게 80만 ETH를 모금하는 것을 지원한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올해부터 암호화폐 사용자를 위한 킥 에코시스템을 론칭하고 4분기 개통을 앞둔 킥엑스 거래소 등 사업을 다각화한 킥아이씨오는 업계 전반의 보상 체계를 검토해 가장 이상적인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킥아이씨오가 자체적으로 조사한 세계 상위 44곳의 암호화폐 거래소 중에 26곳이 추천을 금전적으로 보상하며 18곳이 제휴 파트너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대부분의 추천인 보상 제도는 거래소 플랫폼상에서 일어나는 특정 활동에 대한 거래 수수료의 일정 비율로 지급되는 일회적인 보상이다. 가장 인기 있는 보상법은 커미션 기반으로 14곳의 거래소에서 추가 충족 조건 없는 경우 거래 수수료에서 최대 30%까지의 금액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특히, 추천인 보상 제도를 지닌 26곳 중 24곳이 제휴 파트너 프로그램도 동시에 진행하며 적극적 비즈니스 확장을 도모하고 있다. 코인베이스의 경우, 제휴 파트너 프로그램으로 90일 이내 50%까지도 제공한다고 조사됐다.


한편,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번역으로 암호화폐 업계에 처음 발을 딛고 몇개의 스타트업을 현지에서 대변하고 있는 브라질의 디에고 산토스(Diego Santos)는 2018년 암호화폐공개 시장으로 많은 회사가 운영을 중단한 가운데에도 “이 업계에 더 관여할 수 있는 기회를 항상 찾고 있다. 현재보다 미래를 보고 있다”고 의견을 전했다.


안티 다닐레프스키(Anti A. Danilevski) 킥아이씨오 CEO는 “바운티 프로그램, 에어드랍을 비롯한 다양한 제휴 보상 프로그램은 새로운 이용자가 암호화폐 업계에 발을 들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을 밝혔다. 이어서 그는 “킥아이씨오가 거래소를 처음 시도하고 있으며, 아마추어와 전문 투자자 모두에게 제공하는 보상이 플랫폼에 대한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으로 참가자에게는 약간의 금전 보상이 지급되고, 회사는 신규 고객사와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시장이 긍정적으로 회귀하고 있어 거래소에 크게 투자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81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