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23 15:57:31
기사수정


▲ 사진=크립토닷컴


[산업+](어플) 크립토닷컴 앱 백만 다운로드 달성


-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빌보드 광고 “Time for Plan ₿” 전개


결제와 암호화폐 플랫폼의 선두주자인 크립토닷컴의 ‘크립토닷컴 앱’이 백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2018년 5월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 앱 출시 이후 1년여 만에 거둔 성과다. 크립토닷컴은 전세계 암호화폐 발전과 상용화를 가속하고자 하는 기업 미션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내다봤다. 


사용자는 크립토닷컴 앱을 통해 본인 자산에 대한 통제권을 갖게 되며 ▲간편하고 안전한 암호화폐 거래 및 보관 ▲메탈 비자(Visa) 카드 결제 및 최고 5% 캐시백 ▲암호화폐 저축 및 연 최고 8% 이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크립토닷컴 공동창립자 겸 CEO 크리스 마자렉(Kris Marszalek)은 “크립토닷컴은 자산 및 개인정보에 대한 통제권은 고객이 마땅히 가져야 할 기본 권리라고 믿는다”며,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기술은 기관에 집중되어 있는 권한을 개인에게 돌려줌으로써 더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이바지하고 있다. 크립토닷컴은 더 많은 사람들이 암호화폐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안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개발하는데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크립토닷컴은 백만 다운로드 달성과 동시에 샌프란시스코 시내 전역에서 'Time for Plan ₿'라는 슬로건과 함께 오프라인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슬로건은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 시작된 것으로, 기존 금융 시장에 대안을 제공하는 블록체인의 잠재력에 경의를 표한 것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72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