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19 13:52:39
기사수정


▲ 사진=벨릭


[마켓+](거래소) 벨릭, ‘아이콘 피렙(P-Rep)선거’ 1,960만득표 1위 유지


- 벨릭 ‘스테이빙(Staving)서비스’ 선정 주된 이유


- ‘ICX스테이킹’시 보상비율 연 약25%


디지털 자산 종합금융서비스 ‘벨릭’ (VELIC)은 지난26일부터 시작된 아이콘 전체 네트워크를 대표하는 피렙 사전투표에서 전체 16.8% 득표율로 1,960만표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투표결과의 주된 이유는 아이콘 피렙 사전투표와 동시에 출시한 자체 ICX 스테이빙(Staving) 서비스 제공에 있다고 본다. 


벨릭 스테이빙은 특정 암호화폐의 노드 운영을 위암받아 진행한 후 그 보상 수익을 해당 암호화폐 보유 회원들에게 돌려주는 서비스이다. 이와 함께 기존 금융 자유예금 상품처럼 특정 예치기간 제한없이 자유롭게 입출금을 하면서 위임보상까지 받을 수 있다. 


벨릭 회원들은 복잡한 신청 절차없이 간편하게 모바일로 스테이빙 서비스를 가입하고 자동으로 3일마다 보상을 받게 된다. 


피렙 사전투표가 시작된 후 아이콘 네트워크의IISS(ICON Incentives Scoring System), 블록체인 보상시스템 기반으로 벨릭 스테이빙 보상 정책을 적용하며 지난달 31일 첫번쨰 연 28.59%의 위임 보상을 회원들에게 지급했다. 


이 서비스 출시 이후 9월 3일 기준 3일마다 연 평균24.70%의 보상을 꾸준히 지급하고 있으며 다른 암호화폐 스테이빙 서비스도 곧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9월말 대출 신상품 출시 및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내놓을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70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