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13 20:50:48
기사수정


▲ 사진=게임허브


[산업+](게임) 게임허브 코리아, 스텔라고와 MOA 체결 ‘글로벌 비즈니스’ 본격화 


2019년 5월 31일 – 블록체인 전문기업 게임허브 코리아(대표 김호광)는 글로벌 비즈니스를 강화하기 위해 글로벌 금융 서비스를 지향하는 스텔라고(Stellargo, Greg Ellis CEO)와 전략적으로 제휴하기 위한 합의각서(MOA)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게임허브 코리아는 블록체인 활용을 위한 기술 개발과 핀테크 분야에서 실제 적용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확보할 수 있도록 컨설팅과 기술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허브 코리아와 MOA를 체결한 스텔라고(Stellargo)는 다양한 은행 계좌와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를 연동하여 법정화폐, 암호화폐, 카드 결제를 하나의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뿐만 아니라 실시간으로 연동되는 급여 선불 시스템을 이용하면 현금이나 암호화폐로 미리 수령할 수 있다. 


게임허브 코리아는 핀테크 전문 기업 스텔라고가 지향하는 글로벌 금융 서비스가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그동안 축적한 블록체인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컨설팅과 기술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 


게임허브 코리아 김호광 대표는 “스텔라고를 시작으로 글로벌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파트너를 확보할 것”이라며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67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