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13 20:50:14
기사수정


▲ 사진=비네이티브


[산업+](교육) 비네이티브, 영어 학습 성과 따라 비트코인 보상하는 ‘토큰 이코노미’ 도입


비네이티브 “영어 공부하면 비트코인 지급한다”

글로벌 사용자들의 수강 신청과 기업 참여를 위한 BNV 토큰 발행


글로벌 영어 학습 서비스 비네이티브를 운영하는 스마투스(대표 김문수)가 외국어 학습 성과에 따라 비트코인을 보상하는 디지털 토큰 이코노미 ‘Learn English, Earn Bitcoin’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비네이티브는 구글, 페이스북, 아마존 등 글로벌 기업인 500명이 직접 출연하는 온라인 비즈니스 영어 교육 서비스로, 전 세계 181개국으로부터 6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비네이티브는 한국 본사와 일본, 홍콩, 북경 등 해외 법인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왔다. 비네이티브는 2016년부터 학습 동기 부여를 위해 학습자들에게 경험치 포인트인 XP(eXperience Point)를 지급해 왔으며 현재 10만명의 열성적인 학습자들이 XP를 보유하고 있다.


비네이티브는 신규 콘텐츠로 △생활 영어 △유튜브 △K-POP △영화 △음식 △기업 브랜드 퀴즈 등 다양한 분야의 영어 퀴즈 콘텐츠를 추가하고 학습 참여자들은 학습 성과와 XP 순위에 따라 비트코인을 보상받게 된다.


또한 비네이티브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BNV(BeNative Voucher) 디지털 토큰을 발행하여 전 세계 사용자들이 빠르고 간편하게 수강 신청에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기업들이 비네이티브 플랫폼에 브랜드 광고 신청을 하는 결제 수단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비네이티브의 김문수 대표는 “비네이티브는 영어 교육 콘텐츠의 수출이 가능한 것을 보여주었다. 비네이티브는 2016년부터 학습 동기 부여를 위해 XP를 지급해 왔지만 소액을 송금하기 위해 지급해야 하는 비싼 수수료와 느린 절차의 한계가 있었다”며 “블록체인의 원천기술은 서양에서 시작되었지만 실생활에 활용하는 토큰 이코노미 교육 분야에서 비네이티브가 주도하여 글로벌 교육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67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 Popular articles더보기
  1. 코인베네 글로벌, 입금액 10% 페이백 이벤트 진행 코인베네 글로벌, 입금액 10%  페이백 이벤트 진행코인베네 글로벌(CoinBene Global)은 입금액의 10%를 출금 가능한 USDT로 페이백(Payback) 해주는 이벤트를 6월 5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코인베네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중국, 일본, 미국, 베트남, 말레시아, 러시아 등 세계 각국에 지점을 두고 운영하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로, 안전...
  2. 미디움, 글로벌 블록체인 시장 진출 위해 미국 ‘사슨펀드’와 업무제휴 체결 미디움, 글로벌 블록체인 시장 진출 위해 미국 ‘사슨펀드’와 업무제휴 체결미디움이 5월 27일 미국의 투자그룹 사슨펀드(Sarson Funds)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양해각서(MOU)를 통해 미디움은 더욱 적극적인 글로벌 블록체인 시장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양사의 파트너십은 최근 세계적 이슈인 코로나의 영향으로 온..
  3. 당신의 디지털자산 경험 수준은? 절반이 초보단계 당신의 디지털자산 경험 수준은? 절반이 초보단계- 고급 또는 전문가 답한 응답자는 각 11%, 10%- 브라질, 아르헨티나 등 남미지역, 중급이상 비율 40% 이상으로 높아 사용자들 스스로 평가하는 자신의 디지털자산 경험 수준은 어떠할까? 디지털자산의 거래규모 및 사용자 확산에도 불구, 상당수 사용자들의 수준은 아직까지 초보단계에 머물고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