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08 22:34:11
기사수정


▲ 사진=비트릭스


[마켓+](거래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릭스 , 모바일 앱 출시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릭스(BITLIX)는 모바일 플랫폼을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발표했다.


출시된 모바일 앱은 기존 거래소 웹 사이트에서 사용했던 거래시세, 매수, 매도 등의 기능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형태로 제공하며 안드로이드 및 iOS버전의 어플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비트릭스 모바일 앱의 가장 큰 특징은 지문이나 간편인증번호를 통해 간편한 로그인이 가능하며 모바일에 최적화 된 다양한 차트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이 보다 쉽고 빠르게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구성하였으며고객의 자산 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편리성을 강화했다.


비트릭스 거래소는 현재 비트코인(BTC) , 이더리움(ETH), 원화(KRW) 마켓을 제공하며 11개의 암호화폐를 지원하고 있다.


비트릭스 관계자는 “비트릭스의 모바일 앱 서비스는 보안과 편의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편리한 거래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비트릭스는 국내 최초로 인터넷 스크린에 보여지는 데이터 중에서 필요한 데이터만을 추출하는 ‘스크린 스크래핑’ 기술을 활용했다. 스크린 스크래핑을 활용한 원화입출금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보이스피싱과 해킹 등 보안 문제를 방지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60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