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22 15:52:29
기사수정


▲ 사진=튠토큰(TUNETOKEN)


[마켓+](상장) 튠토큰(TUNETOKEN),빗썸 글로벌( Bithumb Global)에 신규 최초 상장


미국 그래미 가수 Shawn MIMS가 공동창업한 블록체인 프로젝트 튠토큰(TUNETOKEN)이 발행한 암호화폐가  22일  오후 4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 글로벌( Bithumb Global)에 신규 최초 상장했다고 밝혔다. 


20일  오후4시부터  튠토큰 입금이 가능하며,  출금은 22일 오후 4시 상장하는 동시에 가능하다. 현재 빗썸 글로벌에서 최초상장 이벤트를 진행중 이며 1,000만 튠토큰을 에어드롭 할 예정이다. 


튠토큰은 그래미상 수상 음악 프로듀서,멀티플레티넘 레코팅 아티스트, 중역 음악 프로듀서 등으로  구성된 팀으로 음악 산업의 로열티 투명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스마트 컨트랙트 및 토큰화 된 크리에이터앱(Cre8tor.app)이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저작권 보호하여 저작권자에게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돕는 프로젝트이다.  빗썸 글로벌에서 선정한 3분기 Staging 프로젝트로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되어  안전하고 우수한 프로젝트이다. 


크리에이터앱은  Universal Music,Wanner Music,Warner Music Nashville, SonyATV 등


음악 관련 기업으로부터 지원을 받았으며, TUNE은 TechCrunch Disrupt Cup을 포함한 35개 이상의 상을 수상했다. 또한 ‘Cre8tor.app’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벤처 투자가인 Lightspeed Venture Partners, New World Angels, Monique Ldlett-Mosley로부터 투자를 받았다. 


튠토큰의 최고경영자  Erik은  TUNE의 향후 계획에 관해  ‘일단 메이저 거래소 상장에 집중할 예정이다. 그 다음은 파트너쉽이다.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에서 많은 파트너를 유치할 예정이다. 우리는 수많은 글로벌 스타들과 좋은 관계를 가지고 있다. 또 무엇보다도 기술적인 완성도를 가장 우선시 할 예정이다. 기술적인 기반 없이 유저 유치에만 힘쓰는 회사들이 많다. 우리는 기술 기반을 먼저 만들고 그 뒤에 유저를 모으는 일에 집중할 것이다’고 말했다. 


2019년에 론칭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 글로벌은  짧은  시간 내에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으며 많은 암호화폐를 상장되었으며, 안전하고 글로벌화된 서비스로 전세계의  사용자의 인증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48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