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22 15:44:03
기사수정


▲ 사진=메디블록


[산업+](의료) 메디블록, 토큰스왑 일정 대폭 앞당겨...연말에서 3분기 내로... 이례적인 일정 변경 

- 업비트, 비트렉스, 빗썸 싱가포르...공식으로 토큰 스왑 지원 밝혀

- 국내 대표 플랫폼, 메디블록 토큰 스왑 일정 앞당겨


글로벌 헬스케어 블록체인 선도기업 메디블록(공동대표 고우균·이은솔)은 연말에 예정되어 있던 토큰스왑(Token Swap) 시기를 2019년 9월 30일로 대폭 앞당길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디블록과 공식적으로 협의가 이뤄진 거래소는 Upbit, Korbit, Bittrex, Gate io, Bithumb Singapore, 그리고 Coinrail이다. 애초에 공유되었던 일시는 2019년 연말이었기에, 이는 오랜 기간 동안 메디블록 토큰을 홀딩하고 있는 토큰 홀더들에게는 매우 의미 있는 소식이다. 메디블록은 지난달 메인넷인 ‘패너시어’를 성공적으로 런칭하여 그 기술력은 인정받은 기업이다. 메디블록에 따르면 토큰스왑 방법 및 추가 지원 거래소에 대한 내용은 조만간 메디블록 공식 채널을 통해 안내된다. 거래소 토큰스왑에 대한 상세 일정은 각 거래소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메디블록 고우균 공동대표는 “메디블록 팀은 메디블록을 믿고 기다려주시는 분들을 위해 토큰스왑 일정을 대폭 앞당겼다.”며, “토큰 홀더들의 혼선을 최소화하고 간편하게 토큰 스왑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메디블록은 정부 관계 부처가 합동으로 2023년까지 진행하는 ‘데이터 AI 경제 활성화’ 계획의 한 부분인 마이데이터 사업 의료분야에 최종 지원 사업자로 선정되는 등 여러 정부 과제를 국내외 유수의 의료기관, 산업과 활발하게 진행하여 기술 실현 가능성 또한 인정받은 플랫폼이다. 메디블록은 서울대병원, 세브란스 병원, 가톨릭중앙의료원, 그리고 하버드 의과대학 실습 수련병원인 MGH와 의료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공동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 ‘포브스가 선정한 2018년 기대되는 한국 스타트업 10곳’과 ‘포브스가 선정한 2019년 기대되는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 9곳’에 선정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의료정보 플랫폼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47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