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13 14:25:41
기사수정


▲ 사진=위블락


[산업+](리워드) 인사이트프로토콜, 위블락의 솔루션 적용을 통해 블록체인 생태계로 합류


탈중앙화 광고 플랫폼을 개발중인 위블락(대표 홍준)이 인사이트프로토콜에 전략적 투자를 진행하고 블록체인 정보 큐레이팅 서비스인 블록인사이트에 위블락의 블록체인솔루션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스마트컨트렉트 솔루션 전문업체 시그널나인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 중인 블록체인게이트웨이(가제)를 적용, 인사이트프로토콜을 블록체인 생태계로 합류시켰다.


블록인사이트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용자의 앱 활용, 정보 소비, 정보 제공 등의 행동 및 지급 보상이 아이콘(ICON)의 블록체인에 기록되고 있으며 이는 추후 정보의 가치 및 광고 효율성 평가 등에 활용될 수 있다. 이미 유무형의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일반 기업을 대상으로 정보의 투명화, 자산의 토큰화를 지원하는  블록체인솔루션인 블록체인게이트웨이는 위블락 및 위블락 얼라이언스의 서비스를 통해 테스트를 진행하고 내년 중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위블락 홍준 대표는 “생태계에서 활동하는 모든 플레이어의 활동이 공개되고 서로 신뢰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현하는 것은 위블락의 중요한 목표이다.”라며, “블록체인의 신뢰도와 자산의 토큰화에 대한 장점은 알고 있지만 개발자 채용, 기술 연구 등의 이슈로 쉽게 적용하지 못하는 일반 기업을 대상으로 솔루션을 제공하며 위블락이 추구하는 탈중앙화 생태계를 확장할 계획”이라 말했다.


한편, 위블락은 국내 블록체인을 대표하고 있는 아이콘의DApp이자 공식 마케팅 파트너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42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