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09 14:58:26
기사수정


▲ 사진=콜리전스


[산업+](보안) 콜리전스, 헤이비트와 파트너십 체결


블록체인 전문 기술 기업 콜리전스 (대표 주민수)와 디지털자산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 업체 헤이비트 (대표 이충엽)가 파트너십을 체결한다. 


콜리전스는 블록체인 자동 투자 분야에서 독보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헤이비트와 협력관계를 공고히 함으로써 최근 오픈한 블록체인 기반 집단지성 커뮤니티, Talken)에서 제공하는 커뮤니티 서비스의 콘텐츠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헤이비트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Talken이 향후 제공할 디지털자산투자와 관련한 다양한 부가 서비스에 참여하여 자사 서비스 저변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콜리전스는 보안, 핀테크, 서비스 기획 및 마케팅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험과 전문성을 가진 멤버로 구성된 팀으로 얼마 전 집단지성에 의해 수집된 국 내외 다양한 토큰 정보에 대해 토큰으로 보상하는 구조의 블록체인 기반 커뮤니티 서비스와 강력한 보안과 뛰어난 UX로 경쟁우위를 가지고 있는 지갑 서비스를 제공하는 Talken을 오픈하였다. 


헤이비트는 여러 차례 스타트업 창업과 엑시트를 경험한 팀과 전문 퀀트 전략가들이 의기투합해 비트코인, 이더디움 등의 디지털자산을 대상으로 한 자동매매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회사이다. 이용자의 디지털자산을 퀀트(계량투자) 기법으로 운용하여 지난 1년 간 수익률 11.9%와 MDD(최대낙폭) 3.7%를 기록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39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