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02 17:16:11
기사수정


▲ 사진=각사


[산업+](헬스) 마이23헬스케어, 영양제 할인 이벤트...암호화폐 알파콘으로 결제 가능해


암호 화폐 결제가 가능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알파코인’에서 암호화폐 알파콘(ALP)으로 제품 결제 가능


㈜마이23헬스케어가 다이어트에 민감한 여름을 맞이하여 유전자 분석 서비스와 영양제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 한다.  


이번 가격 할인 이벤트는 다이어트, 체중 감량 등에 관심이 많아지는 여름을 맞아 스마트하게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기획되었다. 할인 이벤트 제품은 ‘마이23 라이트 슬림’ 영양제와 체지방률을 포함해 12가지 다양한 유전자 분석을 직접 할 수 있는 ‘신체특성12 유전자 검사’로 건강한 체중관리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했다.  


㈜마이23헬스케어의 ‘신체특성 12 유전자 검사’는 DTC(Direct to Consumer)로 허용된 항목을 직접 검사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체질량, 중성지방, 콜레스테롤 등을 포함한 12가지 항목을 분석 받을 수 있으며, 자신의 체질을 유전적으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마이23 라이트 슬림’ 영양제는 다이어트,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미역 추출물(잔티젠)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하루 한 알 섭취로 간편하게 체중 관리를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착순 1000개 수량으로 진행된다. ‘마이23 라이트 슬림’과 ‘신체특성12 유전자 검사’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마이23헬스케어 홈페이지 와 마이23 헬스케어의 서비스가 연계된 코인 리워드 앱인 ‘알파코인’ 앱(App)(플레이 스토어에서 알파코인 검색 후 다운로드)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코인 결제 기능이 탑재된 '알파코인’ 앱에서는 블록체인 기반 데이터 플랫폼 알파콘 네트워크 파운데이션이 자체 발행하는 암호 화폐 알파콘(ALP)으로 결제가 가능해 실생활 블록체인 활용 범위를 확장했다. 


마이23 헬스케어 관계자는 “더운 날씨로 쉽게 운동을 하지 못하는 여름에 스마트하게 체중이나 건강을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알파코인 내 코인 결제 등을 활용해 스마트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34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