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20 17:41:31
기사수정


▲ 사진=블록인사이트


블록인사이트, 업비트의 암호화폐 시황정보 제공 개시

블록인사이트가 암호화폐 거래소인 업비트로부터 시장 동향정보를 제공받아 서비스에 반영했다.


업비트 운영사인 두나무와 블록인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포커스엠차이나는 암호화폐 시황 정보제공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고, 블록인사이트 앱을 통해 업비트 자체 인덱스인 UBMI 지수 및 업비트 원화마켓에 등록된 암호화폐의 시세 등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업비트는 이에 앞서 지난 6월 25일 공지사항을 통해, 코인동향 관련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업비트 자체 인덱스(지수)인 UBCI 지표 영역에 UBCI(BTC), UBMI(BTC), UBMI 30 등을 추가해 암호화폐 시장 전체 흐름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UBCI는 업비트에 상장된 암호화폐를 구성 종목으로 하여 실시간 산출 및 제공되는 지수 체계다. 주식 시장의 코스피, 코스닥 지수와 같이 암호화폐 시장의 거래 흐름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지난해 5월 업비트가 국내 거래소 중 최초로 선보였다.

블록인사이트는 사용자 중심 보상 생태계 구축에 나선 인사이트프로토콜의 첫 디앱으로, 블록체인 관련 뉴스와 분석정보, 밋업, 에어드랍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서비스 개편을 통해서 비앱/BApp(블록체인앱)가이드 서비스도 추가 하였다.


블록인사이트는 현재 구글과 애플 앱마켓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20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