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켓+](거래소) ㈜키페어, 카드형 콜드월렛 지갑“키월렛 터치 (Keywallet Touch)” 대규모 업데이트 및 아이폰향 출시
  • 기사등록 2019-07-18 21:37:26
기사수정


▲ 사진=키페어


㈜키페어, 카드형 콜드월렛 지갑“키월렛 터치 (Keywallet Touch)” 대규모 업데이트 및 아이폰향 출시


카드없이도 로그인 기능

최대 카드형 하드웨어지갑 3장까지 등록

핫 월렛 (앱 월렛) 기능도 추가


국내 암호화폐 지갑(콜드 월렛)의 선두주자인 ㈜키페어 (공동대표 이정엽, 이창근)는 오늘 15일 자사의 인기 하드웨어 월렛인 키월렛 터치 (KeyWallet Touch)의 아이폰향 출시 및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최근 암호화폐는 감히 지갑 전쟁이라고 할 수 있을만큼 다양한 제품이 나오고 있다. 해외는 트레져, 렛저나노등과 국내 삼성전자 S10의 블록체인 월렛, 비트베리등이 경쟁을 하고 있다.


이번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 키페어의 키월렛 시리즈는 국내 1세대 콜드월렛으로써 국내뿐만 아니라 국외에서도 많은 유저를 확보하고 있는 보안전문 업체가 만든 제품이다. 키페어는 작년 10월 국내최초로 국정원의 보안성 심사인 펌웨어 기반의 KCMVP 인증을 받은 최초의 회사이기도 하다.


키페어에 따르면 이번 주요 업데이트는 특히 편리성과 확장성을 위한 기능이 많이 탑재되어 있다고 밝혔다.


업계 최초로 콜드월렛과 핫월렛을 동시에 제공하고 특히 카드 없이도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개선하였으며, 암호화폐의 간편한 송금을 위한 주소록 자동 리스트 기능, 송금수수료 조절기능, 시세페이지, 자동 지갑 생성 및 복구단어 백업 기능 그리고 기존과 동일하게 주요 코인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아이콘 등 지원 및 ERC20토큰의 자동 추가 기능 등 보안성을 유지함과 동시에 편리성을 증대한 부분이 특히 주목되고 있다. 또한 기존의 인증기능을 이용해 향후 키페어의 커스터디 (수탁) 서비스를 위한 기능 역시 탑재되어 있다고 밝혔다.


㈜키페어의 이정엽 공동대표에 의하면 “이번 키월렛 터치는 지난 1년 6개월 이상 서비스를 통해서 획득한 다양한 피드백을 통해 고객들에게 정말 필요한 기능을 탑재” 한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러한 다양하고 안전하게 만든 암호화폐 지갑은 국내의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의 특성에 맞게 제작되어 시장의 투명성과 안전성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는 그간의 키페어 행보인 국내 도입된 해외 보안기술을 국산화하는데 특별한 키페어의 사업모토와도 같다. 작년 연말 국내최초로 펌웨어 기반의 보안인증을 받은 KCMVP 인증 역시도 경우도 타사와 달리 100% 국산화하여 인증을 받은이유도도 그것이다. 그는 독자적인 보안기술능력을 배양하는 것이 결국 자국의 기술경쟁력을 한 차원 높이는 것이라고 믿고 있고 있다. 마지막으로 그는 지금의 블록체인 하드웨어지갑은 향후 페이먼트, 암화 화폐 커스터디 수탁 서비스등의 크립토 뱅크 서비스로 확대할 것으로 포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18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