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켓+](거래소) 클라우드 채굴 선두기업 OXBTC 의 한국행, 5 월말 이미 POW 알고리즘에 기반한 퍼블릭체인 오픈소스를 진행 - 클라우드 채굴 선두기업 OXBTC 의 한국행, 5 월말 이미 POW 알고리즘에 기반…
  • 기사등록 2019-07-17 15:10:27
기사수정





중국 채굴업계의 선두기업 OXBTC 의 한국 시장 진출, 첫 번째 해외사업 확장 지역은 한국이 되었다.


과연 앞으로 한국 채굴 시장은 클라우드 채굴 열풍이 불어올까?


7 월 10 일, OXBTC 는 한국 사이트에 WTC 클라우드 해시레이트 컨트랙트를 출시했다. 이는 곧 OXBTC 가 정식으로 한국시장에 진출 함을 뜻한다.


OXBTC 의 한국 시장 진출의 첫 번째 과정은 프리미엄 퍼블릭체인 WTC 와의 처음 협력으로 시작되었다.


WTC(월튼체인)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퍼블릭 체인으로 블록체인 사물인터넷의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다.


5 월말 이미 POW 알고리즘에 기반한 퍼블릭체인 오픈소스를 진행했다.


OXBTC 는 2014 년 설립된 글로벌 TOP 클라우드 해시 레이트 플랫폼으로 중국어, 영어, 러시아어, 일본어 독일어 6 개 국어를 지원하며 전세계 60 만 유저에게 서비스 하고 있다.


앞으로 OXBTC 는 알고리즘 모델, 마이닝 풀 기술, 글로벌 시장 홍보 측면에서 지원할 것이며 WTC 클라우드 해시 레이트 컨트랙트를 출시해 나갈 것이다. WTC 또한 OXBTC 의 시장 진출을 지속적으로 도울 것이며 클라우드 해시레이트에 대한 과학 보급교육을 강화할 것이다. 양측은 위와 같은 내용에 대해 계속해서 협력 하기로 했으며 앞으로 한국 유저를 위해 더 다양한 채굴 상품을 만들어 나가는 데에 뜻을 함께 했다. 한국 채굴 시장의 발전은 미미했다. 한국의 높은 전력 원가와 제한된 장소 및 비교적 복잡한 운송으로 인해 일반 유저들이 채굴에 참여하기 어려웠기 때문이다.


전 세계에서 불고 있는 ‘채굴열풍’도 한국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현상이다.


클라우드 해시 레이트는 직접 채굴기를 구매해 채굴하는 것보다 상대적으로 간편하고 편리하다.


클라우드 해시 레이트는 플랫폼의 채굴장에서 해시 레이트 임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저는 네트워크를 통해 온라인에서 이에 대응 하는 채굴기의 해시 레이트 셰어를 구매하기만 하면 채굴기의 채굴 수익을 얻을 수 있다.



OXBTC 는 앞으로 한국 시장에서 OXBTC 만의 장점을 발휘하여 한국 채굴 유저를 위해 전문적이고 신뢰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우수한 채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1. 전문적인 규범, 마이닝 업계의 배테랑 팀이 채굴장 건설과 수리를 책임지며 전문적인 채굴 서비스 제공. 2014 년에 이미 채굴업을 시작했으며 풍부한 채굴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OXBTC 는 중국에 8 개의 대형 채굴장과 10 만대의 기계를 보유하고 있다.


신장, 네이멍구, 쓰촨, 윈난 등 석탄전기와 수력자원이 풍부한 지역의 저렴한 전력자원을 십분 활용하여 유저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인 해시 레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 이면에는 판다 마이너 즉 글로벌 최초 브랜드 그래픽 카드 채굴기가 공급하는 강대한 공급 사슬이 있다.


각종 채굴기 관련 기업과 바로 매칭해 새로운 제품과 중고 제품을 모두 취급하여 구매에 있어 비용적인 강점을 갖고 있다.


2. 낮은 진입 문턱. 강력한 공급 사슬의 장점을 이용하여 유저를 위해 높은 가성비와 비교적 쉬운 투자를 가능케 한다. 전통적인 채굴 모델에서는 광부가 채굴기를 구매하는 비용이 비싸고 채굴기 수리와 설치에 있어서의 높은 인건비와 전문적 자원과 인재 등을 갖춰야 하는 기술적 문제가 있었다. 클라우드 해시 레이트 채굴은 진입 문턱이 낮고 원가가 낮으며 전문 팀이 온라인에서 24 시간 수리를 하고 있어 안전하며 더욱 안정적이다.


클릭한번으로 채굴이 가능하고 앉아서도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구조를 갖추고 있다. 이 외에 OXBTC 는 여러 코인 채굴 컨트랙트를 제공해 선택의 폭이 다양하며 동시에 채굴 리스크를 줄일 수 있어 여러 방면에서 자원을 모을 수 있다.


3. 높은 신뢰성, 5 년 동안의 지속적 운영, 채굴 업계에서의 높은 명성. OXBTC 는 현재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플랫폼이자 글로벌 TOP 클라우드 해시 레이트 플랫폼이다.


두 번의 불 마켓과 베어 마켓 시장 주기를 거치며 50 만 명의 누적 유저를 보유하고 있다.


이런 발전 과정에서 발빠르게 채굴 컨트랙트를 번갈아 사용해 가장 가성비가 높고 효율성이 높은 채굴기 상품을 확보해 유저의 안정적인 채굴 수익을 보장하고 있다.

OXBTC 는 자사의 홍보를 통해 유저의 채굴 이해를 돕고 또 손 쉽게 채굴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17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