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켓+](거래소) 코인제스트, “글로벌 거래소” 오픈 위한 차세대 시스템 교체 추진… 글로벌 상장으로 해외 이용자 확대 및 거래량 증가 기대
  • 기사등록 2019-07-15 15:37:03
기사수정


▲ 사진=코인제스트

코인제스트, “글로벌 거래소” 오픈 위한 차세대 시스템 교체 추진… 글로벌 상장으로 해외 이용자 확대 및 거래량 증가 기대


- 10여 개 언어 지원, 외국인 가입 절차 간소화 및 입출금 편의성 높인 차세대 시스템 8월 초 오픈 목표


- 해외 법인 설립해 전세계 거래소 동시 거래 지원하고, BTC/ETH/USDT/해당국가 통화 마켓 운영 예정


혁신을 선도하는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제스트 (대표 전종희)는 8월 초 ‘글로벌 거래소 오픈’을 예정하고 있으며, 이를 위한 차세대 시스템 교체와 해외 법인 설립이 현재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글로벌 거래소 오픈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메이저 기업들의 스테이블 암호화폐 발행과 제도 개선 움직임에 대응하기 위한 것으로, 외국인 가입과 사용 편의성을 높이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글로벌 거래소 서비스에서는 영어와 중국어 등 총 10개 언어가 지원되며, 해외에서 접속 시 해당 지역 시간으로 표시된다. 간소한 외국인 가입 절차와 입출금 서비스로 편의성을 높였다. 물론 금융사고 예방을 위한 KYC와 AML이 적용된다.


이를 위해 코인제스트는 해외 법인을 설립해 전세계 거래소 동시 거래를 지원하고,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USDT 및 해당 국가 통화 마켓을 운영할 방침이다.


또한, 글로벌 마스터노드 회원을 위한 간편화 서비스를 지원하고, 해외 대형 거래소와의 교차 상장 및 글로벌기업 유틸리티 토큰의 공동 블록체인 프로젝트도 추진할 계획이다.


코인제스트 전종희 대표는 “글로벌거래소 오픈으로 유망 프로젝트의 글로벌 상장 지원이 가능해져 해외 투자자의 투자가 늘고, 거래량도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 며 “코인제스트가 국내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새로운 도약의 발판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 고 말했다.


한편, 코인제스트는 글로벌 거래소 시스템으로의 개편과 함께 모바일 앱을 네이티브앱(Native app)으로 개편하고 가입 및 로그인 절차 간소화, 체결속도 10배 이상 향상, 전문 트레이더를 위한 프로차트 및 글로벌 대형 거래소와의 동일한 시세 트레이딩 지원 등 다양한 기능을 개선하고 편의성을 제고하는 대대적 업그레이드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코인제스트는 제스트씨앤티㈜의 암호화폐 거래소로 국내 최초로 트레이딩 마이닝 형태(POT, 암호화폐 매매시 일정량 코인을 채굴형태로 보상 지급하는 방식)를 접목했다.


한편, 기존 코인거래소의 단점인 해킹문제를 집중 개선, 국제 보안 표준 ISO 27001 인증 완료 등 ‘강력한 보안성을 자랑하는 암호화폐 거래소’이며, 한국블록체인 협회 회원사로 등록되어 자율규제 심사를 통과했다.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중 원화마켓 보유 및 원화입출금이 가능한 거래소 중 하나로 최근 규제강화에따라 KYC, AML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코인제스트는 높은 기술력을 특징으로 내세운다. ERC20 이외 이오스, 웨이브, 리플 등 주요 메인넷 계열의 알트코인과 최근 개발되는 메인넷 암호화폐의 상장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블록체인을 통한 금융플랫폼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암호화폐 거래소 사업 외에도 마스터 노드 서비스, 암호화폐 기반 결제 대행 서비스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16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