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11 13:42:15
기사수정


▲ 사진=하이퍼블록(HPB)



하이퍼블록(HPB), 제 5회 해시넷 밋업 연사로 참여


- 다니엘 곽 아시아 사업 개발 총괄 이사가 연사로 나설 예정

- 한국 시장 진출을 위해 하이퍼블록으로 리브랜딩 후 활동 계획 언급 예정


비즈니스 상용화를 위한 블록체인 플랫폼 하이퍼블록(High Performance Blockchain, HPB)이 오는 18일에 진행되는 제 5회 해시넷 밋업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밋업은 블록체인·암호화폐 정보 포털인 해시넷이 주관하며 하이퍼블록(HPB)의 다니엘 곽 이사, 체인플릭스(CFX)의 오정석 대표, 심버스(SYM) 한치선 이사가 연사로 나선다. 첫번째 세션을 맡은 다니엘 곽 이사는 ‘블록체인 게이밍과 하이퍼블록의 하드웨어 기술 적용’을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하이퍼블록은 블록체인의 비즈니스 상용화를 위한 속도, 확장성, 보안을 보장하며 특히, 높은 성능에 초점을 맞춘 중국의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하이퍼블록은 자체 개발한 블록체인 오프로드 엔진(Blockchain Offload Engine, BOE)와 소프트웨어의 결합이라는 독특한 방식으로 거래 처리 및 작업 속도를 효과적으로 높여 프로젝트 초기 시작부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번 밋업에 참석하는 하이퍼블록의 아시아 사업 개발 총괄 다니엘 곽 이사는 “지난 4회 동안 다양한 프로젝트와 함께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해시넷 밋업에 새롭게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며 “하이퍼블록은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인지도 향상 및 사업 개발을 위한 다양한 파트너십도 고려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퍼블록은 한국 시장 마케팅을 위해 기존 영문 이름인 하이퍼포먼스블록체인에서 하이퍼블록으로 리브랜딩하며 본격적으로 국내 블록체인 시장 진출 초읽기에 들어갔다.


하이퍼블록(HPB)은 블록체인 비즈니스의 상용화를 위한 속도, 확장성, 보안성을 보장하는 중국의 블록체인 플랫폼입니다. 최근 한국 시장 진출을 고려하여 하이퍼포먼스블록체인이라는 이름에서 하이퍼블록으로 리브랜딩하여 활동하고 있습니다. 하이퍼블록은 높은 성능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자체 하드웨어인 블록체인 오프로드 엔진(BOE)와 소프트웨어를 결합한 독특한 방식으 플랫폼입니다. 연산을 하드웨어에서 대부분 처리하여 소프트웨어는 아키텍쳐와 사용자 도구 및 인터페이스에 초점을 맞춰 블록체인 개발 및 플랫폼 사용에 용이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하이퍼블록은 유니온페이 빅데이터 팀 출신의 왕샤오밍이 설립하여 중국 블록체인 업계에서 유명한 인사가 직접 설계한 프로젝트로 주목을 받았으며, 유니온페이 스마트, 반얀 네트워크, 라야 원 등 다양한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13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