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07 19:39:40
기사수정


▲ 사진=본다빈치



본다빈치 웹사이트 비에스디(BSD) 채굴 시스템 오픈


문화예술계 블록체인 사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본다빈치㈜는 블록체인 시스템을 최초로 웹사이트에 결합하여,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비에스디(BSD)를 채굴할 수 있도록 하였다.


비에스디(BSD) 채굴을 위해 본다빈치 웹사이트에 회원가입 및 본인인증을 하면 최초 1회 100BSD를 비롯하여 로그인, 뉴스(기사 읽기), 포럼에 게시글 작성 또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하루 최대 채굴량은 162BSD이다.


이렇게 채굴된 비에스디(BSD)는 웹사이트 내에서 적립되며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여, 전시 티켓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거래소 상장 시, 해당 거래소에서 거래도 할 수 있다.


비에스디(BSD)는 6월 18일 1차 IEO시, 38초 만에 완판될 정도로 집중 관심을 받고 있으며, 현재 채굴형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SNS채널, 코인커뮤니티에 비에스디(BSD) 채굴에 대한 소개 글을 업로드 하면 금화를 받는 이벤트이다.


이 밖에 비에스디(BSD)는 500여 개소 대학에 설치된 “큐브” 키오스크 복합기 결제수단으로 단독 사용될 예정이며 전국 대학교로 확장되고 있는 큐브를 통해서 비에스디(BSD)를 만나 볼 수 있다.


비에스디(BSD) 김려원 대표는 “비에스디(BSD)는 앞으로 문화, 예술 분야의 특정 영역인 미술, 영상, 전시/공연, 음악, 게임, 엔터테인먼트 등 홀더들의 다양한 수요처를 통한 결제로의 기능을 제공하며, 본다빈치 국내 외 전시장과 다수의 제휴처는 물론 실생활에서 크게 활용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본다빈치㈜는 블록체인 사업 및 비에스디(BSD)를 개발 발표 후 현재 ‘2019년 4차산업 신지식인대상’ 시상식에서 블록체인 산업 발전에 기여함을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최근 국내 최대규모의 뮤직 비디오 프로덕션인 쟈니브로스㈜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면서 컨텐츠 제작 필드를 확장해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08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