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07 01:07:22
기사수정



알파콘(Alphacon) ILO, 알파콘 실사용 제휴처 확대


ILO의 성공적 런칭, 안전한 투자와 지속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발전 가능성을 입증


알파콘 결제를 통한 할인 혜택 제공, 고객 유치 및 기업 마케팅 상승 효과 기대


기존 자본시장의 장점을 살려 코인 생태계에 도입된 ILO(Inside Listing Offering, 상장 코인 자금조달 방식)가 두 곳의 거래소(보라비트·코인패스) 완판에 이어 MOU를 통한 ILO 잔여물량까지 소진하면서 암호화폐 시장의 새로운 대안으로 부각되고 있다.


알파콘 네트워크 파운데이션(대표이사 함시원)이 ㈜제이비지코리아(대표이사 변갑재), 메디컬에스테틱협동조합(이사장 조진환)과 메디컬에스테틱 플랫폼 사업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알파콘 1차 ILO의 잔여물량을 전량 소진하기로 했다고 26일 전했다.



ILO는 여러 거래소에 상장 후 일정 기간 검증을 마쳤으며 리픽싱(Refixing, 가격재조정)이라는 전통 자본시장의 투자자 보호 방식을 차용하여 투자자의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다. ILO의 성공적인 런칭, 실사용처 확대를 위한 기업 협약을 통해 기업과 소비자 모두 ILO 투자 시 안전하면서 지속 가능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발전 가능성을 더욱 높여가고 있다.


이번 협약을 체결한 제이비지코리아와 메디컬에스테틱협동조합은 알파콘을 활용하는 성형외과, 뷰티숍, 힐링센터, 한의원 및 피트니스센터 등을 모집하는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업은 알파콘 생태계 형성에 참여 신규 고객 유치는 물론 ILO를 통한 알파콘 가치 상승효과를 함께 얻을 예정이다. 특히 IT 기술력과 비즈니스 모델 결합으로 암호화폐를 실생활에 반영하고 사용 범위를 확장함으로써 알파콘이 헬스케어 분야의 기축통화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협약에 참여한 AMAROS는 의료미용 기기, 기능성 화장품 및 의약외품(피부, 비만, 두피 등)을 연구 및 제조하며, 48개국으로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AMAROS의 한국 판매를 총괄하고 있는 제이비지코리아에서는 제품 판매와 케어 서비스 이용에 알파콘 코인을 적용해 결제 시스템 및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며, 향후 알파콘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메디컬에스테틱협동조합은 의료 미용 분야에서 우수한 중소기업의 제품과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전문가를 양성하고 보급하고 있으며, 국내는 물론 중국, 동남아로 진출한 글로벌 단체이다. 현재 전문가들로 구성된 조합원들은 대량의 제품을 구매할 때 알파콘을 이용하여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주고 있으며 협약 이후 알파콘의 해외 진출 파트너로도 역할을 하게 된다.


알파콘 네트워크 파운데이션의 함시원 대표이사는 “무병장수의 관점인 헬스케어에서 출발한 알파콘이 서비스 디앱(DApp,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고, 뷰티·헬스·힐링 등 실제 생활과 밀접한 분야에서 코인 사용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라며 “이번 ILO 성공 및 실사용처 확대로 암호화폐 실생활 접목에 알파콘이 선도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코인 생태계의 문제점을 인식하여 ILO를 고안한 한국M&A센터의 유석호 대표이사는 "현재 우수한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있는 많은 단체 중 자금 조달 등의 문제로 진출을 망설이고 있는데, 이를 해결하고 기업의 글로벌 진출 도움 및 코인 시장을 안정화하고자 ILO를 고안했다.”라며 “이번 ILO의 성공은 우수한 프로젝트들이 도약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향후에도 우수한 많은 프로젝트들이 경쟁력을 가지고 글로벌로 진출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07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