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산업+](결제) “캐리 프로토콜, SPC 해피포인트와 공동 마케팅”...SPC 6,000개 매장에서 최대 4배 적립 행사 진행
  • 기사등록 2019-06-19 13:58:01
기사수정


▲ 사진=캐리프로토콜


“캐리 프로토콜, SPC 해피포인트와 공동 마케팅”...SPC 6,000개 매장에서 최대 4배 적립 행사 진행


- 내달 1일까지 고객 대상 해피포인트 2배 적립, 동일 가치 캐리 토큰(CRE) 추가 증정


오프라인 커머스 기반 블록체인 암호화폐 ‘캐리 프로토콜(Carry Protocol, 대표: 최재승, 손성훈)’이 해피포인트를 운영하는 SPC그룹 자회사 SPC 클라우드와 함께 SPC 브랜드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해피포인트 2배 적립과 캐리 토큰(CRE)을 추가 지급하는 공동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PC그룹의 파리바게트,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리크라상, 쉐이크쉑 등 전국 약 6,000개 매장에서 적립, 사용되는 멤버십 해피포인트를 운영하는 SPC클라우드와 캐리프로토콜은 지난 해 캐리프로토콜의 파트너 그룹인 ECA(Enterprise Carry Alliance) 가입 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우선적으로 해피포인트와 캐리를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는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캐리 프로토콜은 해피포인트 2,000만 회원을 대상으로 캐리 토큰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SPC 그룹 산하 브랜드 매장에서는 고객에게 더욱 높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벤트는 18일(화)부터 7월 1일(월)까지 2주간 진행된다. 해피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락스크린 서비스인 해피스크린 앱을 통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SPC의 브랜드 매장을 방문해 결제하고 적립하면 해피포인트를 2배로 적립할 수 있으며, 기간 내 적립한 해피포인트의 동일 가치에 해당하는 캐리 토큰(CRE)이 추가로 지급된다.


최재승 캐리 프토토콜 공동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단발성 제휴가 아닌 캐리 프로토콜과 SPC 클라우드의 폭넓은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첫 단계로 향후 다방면의 제휴를 통해 캐리 프로토콜의 접근성을 높이고 생태계를 더욱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해피포인트의 높은 대중성과 캐리 프로토콜의 기술이 시너지 효과를 내 소비자들이 실생활에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안을 협의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캐리 프로토콜은 오프라인 커머스의 혁신적 생태계 구축의 의미를 담은 ‘캐리 라이프(Carry Life)’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오프라인 상품과 소비자 연결 플랫폼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해피포인트는 적립은 파리크라상과 파리바게트,배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쉐이크쉑에서 가능하고 쇼핑에서는 GS25와 CU,G마켓,옥션,이니스프리, 에뛰드, 신라면세점이 가능하다.제휴쇼핑몰에서는 하이마트, 더바디샵,YES24, AK몰, 롯데관광, 호텔엔조이,하나투어, 가자고, 문화에서는 메가박스와 국립오페라단, 유니버설발레단, 레진코믹스이 사용가능하고 여행/주유에서는 AJ렌터카와 현대오일뱅크,한화아쿠아플라넷이 있다. 키즈/게임에는 에버랜드와 카자니아가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94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