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22 20:00:01
기사수정


▲ 코모도, 아가마 월렛 결함 피해 보상 예정...창시자 50만 KMD 출자

코모도(KMD, 시가총액 46위)가 공식 채널을 통해 "아가마(Agama) 월렛 결함으로 인한 피해 규모가 작지 않지만 충분히 해결 가능한 범위"라고 밝혔다. 코모도는 이어 "피해를 최대한 보상할 계획"이라며 "코모도 창시자(jl777)가 개인 소유분 중 50만 KMD를 출자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 "다른 파트너사들도 결함 복구에 함께 나서고 있으며 보상 관련 세부사항을 추후 공개할 계획"이라고 부연했다. 지난 5일 코모도는 트위터를 통해 "아가마 월렛 라이브러리에서 결함을 발견했다"고 밝힌 바 있다. 코인마켓캡 기준, KMD는 현재 3.54% 오른 1.55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미스릴 지갑 앱 VAULT, 모바일 버전 공식 출시

6일 미스릴(MITH, 시가총액 192위)이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전자지갑 애플리케이션 볼트(VAULT)의 모바일 앱을 공식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현재 볼트는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이 출시됐으며, 펀드, 스테이킹, 환전(안드로이드 버전에 한해), 기록, QR코드 간편 결제, 지문/안면 인식 간편 로그인, 14종 암호화폐 월렛 등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현재 웹버전에서 제공되고 있는 상점 결제, 송금, KYC, '보상' 및 '지불', 로그인 / 펀드 비밀번호 재설정 등 기능은 곧 추가될 예정이다. 미스릴은 지난해 6월 볼트의 테스트 버전을 출시한 후 미스릴 생태계 발전 및 서비스 업데이트를 위해 기능을 추가해왔다.



▲ 외신 "카자흐스탄 암호화폐 거래량 급증...인플레이션 영향"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데일리호들(dailyhodl)이 암호화폐 관련 데이터 제공 사이트 코인댄스(CoinDance)의 최신 데이터를 인용 "6월 1일 기준 지난 한주간 카자흐스탄 내 암호화폐 거래량이 전주 대비 51.06% 급증했다"고 6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코인댄스에 따르면, 6월 1일 P2P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로컬비트코인 내 카자흐스탄 법정통화를 통한 주간 암호화폐 거래량은 71,476,515 KZT(약 18만 6천 달러)로 전주의 47,833,615 KTZ(12억 5천만 달러)의 절반 가까이 늘어났다. 이와 관련해 미디어는 "1992년부터 올해까지 카자흐스탄의 연평균 물가상승률은 57.11%를 기록하고 있다. 2019년 5월 월별 물가상승률은 전월 대비 8.16% 상승한 4.9%를 나타냈다. 이는 지난해 12월 이후 가장 높은 물가상승률로, 과도한 인플레이션에 카자흐스탄 국민들은 가치저장 수단으로 BTC를 선호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 크립토 '공포지수' 27...투심 위축

암호화폐 데이터 제공 업체 알터너티브(Alternative)의 자체 추산, '공포·탐욕 지수'가 전날(34)보다 7포인트 내린 27 포인트를 기록했다. 이는 암호화폐 시장 투자자의 심리가 악화됐음을 나타내며, '공포' 단계를 이어갔다. 해당 지수는 0에 가까울수록 시장의 극단적 공포를 나타내며, 100에 가까울 수록 극단적 낙관을 의미한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86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