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26 08:00:03
기사수정


▲ 두나무 이석우 대표, 대통령 북유럽 경제 사절단 포함

뉴스1에 따르면 업비트의 운영사인 두나무의 이석우 대표가 문재인 대통령의 북유럽 경제 사절단에 이름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북유럽 순방 경제 사절단 118개 기업 중 유일한 블록체인 관련 회사다. 지난 9일 대한상공회의소와 스타트업 민간단체 코리아스타트업포럼은 이같은 내용이 담긴 경제 사절단 리스트를 공개했다. 우아한형제들 김봉진 대표, 야놀자 이수진 대표, VCNC 박재욱 대표, 한국NFC 황승익 대표, 삼성전자 주은기 부사장 등이 포함됐다. 문 대통령은 지난 9일부터 오는 16일까지 6박 8일간 핀란드, 노르웨이, 스웨덴 3개국을 방문할 예정이다.



▲ 비트멕스, 크립토컴페어와 전문 투자자 타깃 선물 데이터셋 제공

암호화폐 미디어 크립토글로브에 따르면, 암호화폐 마켓 데이터 제공업체 크립토컴페어가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멕스와 손잡고 정보업체 리피니티브 아이콘(Refinitiv Eikon) 터미널에 전문 투자자들을 위한 암호화폐 선물 투자 데이터 셋을 제공한다. 리피니티브는 글로벌 메이저 금융 데이터 제공업체로 알려져 있다. 이로써 세계 최대 규모의 암호화폐 선물 거래소인 비트멕스의 마켓 데이터가 크립토 컴페어를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미디어에 따르면 크립토 컴페어는 현재 리피니티브와 파트너십을 맺고 암호화폐 관련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는 상태다. 이와 관련해 크립토 컴페어의 찰스 헤이터 CEO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암호화폐 시장의 투명성과 신뢰도가 높아지고, 이는 더 많은 기관 투자자가 유입되는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설명했다.



▲ BTC, 8000 달러 선 회복

코인니스 스마트 모니터링에 따르면, BTC가 회복세를 나타내며 8000 달러 선을 터치했다. BTC는 현재 Gate.io 기준 2.39% 상승한 7999.80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BTC, 단기 상승...7900 달러 선 회복

코인니스 스마트 모니터링에 따르면 BTC가 지난 5분 단기 상승하며 7900 달러를 회복했다. BTC는 현재 Gate.io 기준 0.02% 상승한 7908.01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BTC, 5분간 1.02% 상승

BTC가 지난 5분 간 1.02% 올랐다. BTC는 현재 바이낸스(Binance)에서 $7749.00에 거래되고 있다. (투자자들은 해당 종목의 단기 변동폭 확대에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코인니스 앱에서 관심목록 추가를 통해 다양한 마켓 시그널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KCS 생태계에 펀디엑스 합류...오프라인 결제 지원

암호화폐 거래소 쿠코인(KuCoin)이 자체 플랫폼 토큰인 KCS(시총 74위) 생태계에 펀디엑스(Pundi X)가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향후 전세계 10만 여대 펀디엑스 POS를 통한 KCS 오프라인 결제를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이로써 이용자들은 오프라인 상점, 커피숍, 편의점 결제 및 관리비 납부 등에 KCS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펀디엑스 스마트폰에서도 KCS 거래가 지원될 예정이다. KCS는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8.33% 내린 1.06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83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