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26 00:00:01
기사수정


▲ 질리카, 스마트 컨트랙트 신기능 출시...버그 발생율 감소 전망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크립토브리핑에 따르면, 질리카(ZIL, 시가총액 44위) 개발팀이 10일(현지 시간) 스마트 컨트랙트 관련 새로운 기능을 공개했다. 이와 관련해 질리카 개발자는 "새로운 기능을 통해 버그 방지 프로그래밍 언어 '스킬라'(Scilla)로 개발된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의 버그 발생율을 감소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아미트 쿠마르(Amrit Kumar) 질리카 프로젝트 공동 창업자는 "해당 기능은 업계의 블록체인 인프라 혁신을 구현하는 데 있어 중요한 진전을 의미한다"며 "개발자들은 질리카 플랫폼 내에서 안전아게 스마트 컨트랙트를 작성하고 구동할 수 있을 것"이라고 부연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ZIL은 현재 2.46% 오른 0.022843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CCN "구글 코어 업데이트, 암호화폐 미디어 노출량 급감... 운영중단 불가피"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CCN의 창업자인 요나스 보쉬그레비크(Jonas Borchgrevink)가 "지난 3일(현지 시간) 구글의 코어 업데이트 진행 후 CCN의 구글 검색량이 하룻 밤 사이 71% 하락했다"며 "이대로라면 수익성 악화로 CCN은 폐쇄 수순을 밟게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검색엔진 최적화(SEO) 서비스 제공 업체 시스트릭스닷컴의 데이터를 인용 "암호화폐 미디어 업계 1위를 다투는 코인데스크와 코인텔레그래프의 구글 검색량 및 노출량도 각각 업데이트 전보다 34.6%, 21.1% 감소했다"고 덧붙였다.



▲ 美 오버스톡, 블록체인으로 라이베리아 정부 개혁 지원

10일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미국 대형 전자상거래 기업 오버스톡의 블록체인 자회사 메디치 랜드 거버넌스(Medici Land Governance)가 라이베리아 정부와 MOU를 체결했다.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라이베리아 정부의 시스템 디지털화를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관련해 미디어는 "해당 프로젝트는 라이베리아 정부가 블록체인을 통해 경제 발전을 촉진할 수 있는 방안과 정부 부처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하는 방안을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라고 전했다. 미디어는 또한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라이베리아의 부정부패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 후오비, XLM 입출금 일시 중단

중국계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이 네트워크 업데이트를 지원하기 위해 XLM(Stellar, 시총 10위) 입출금 서비스를 일시 중단했다고 공지했다. 입출금은 네트워크 업데이트 작업이 완료되는 대로 재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83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