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29 22:00:01
기사수정


▲ 바이낸스, 750 달러 이상 BNB 홀더 대상 마진 거래 테스트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12일 저녁(현지 시간)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바이낸스 플랫폼 내 마진 거래 서비스에 대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공지했다. 공지에 따르면, 750 달러 가치의 바이낸스코인(BNB, 시가총액 7위)을 소유한 사용자는 신청 양식 작성 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앞서 바이낸스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마진 거래 서비스를 위한 베타 테스트 프로그램을 늘리고 있다며 고객지원 팀에 서포트 티켓 제출 후 프로그램 테스트가 가능하다고 공지한 바 있다.



▲ 펙쉴드 "스캠 의혹 거래소 토큰스토어, 10억원 규모 ETC 이체 정황"

블록체인 보안 업체 펙쉴드(PeckShield)가 "야반도주 혐의를 받고 있는 '스캠' 암호화폐 거래소 토큰스토어(TokenStore)는 거래소 지갑에 약 9억 8,000만원 규모의 96,807 ETC를 보관하고 있다"며 "그중 2 건의 트랜잭션을 통해 11,245 ETC가 기타 거래소 지갑으로 추정되는 주소로 이체된 바 있으며, 지속적으로 자금이 유출되고 있는 정황이 포착됐다"고 밝혔다. 현재 해당 자금은 '0x5b2091'으로 시작하는 지갑 주소에 집중 보관되어 있다. 지난 11일(현지 시간) 토큰스토어는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이 마비된 상태로, 커뮤니티로부터 야반도주 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



▲ 펀드스트랫 "BTC, 8,800~9,000 달러 구간까지 상승 가능성"

블룸버그 통신이 미국 월스트리트 소재 투자 리서치 업체 펀드스트랫의 애널리스트 롭 슬러이머(Rob Sluymer)의 분석을 인용 "기술적인 관점에서 BTC의 RSI 모멘텀이 중립 단계에서 상승세로 돌아서기 시작했다"며 "BTC는 현재 가격 수준에서 다음 저항 구간인 8,800~9,000 달러선까지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고 13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앞서 롭 슬러이머는 지난 5월 BTC 급등 이후 투자자들에게 인내심을 가지고 때를 기다려야한다고 권고한 바 있다. 코인마켓캡 기준 BTC는 현재 1.69% 오른 8,118.66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댄 라리머 "EOS 네트워크 3800 TPS 기록"

오늘(13일) 오전 댄 라리머 이오스(EOS, 시가총액 6위) 창시자가 텔레그램 커뮤니티에서 구성원들의 EOS 개발사 블록원 관련 질문에 아래와 같이 답했다.


1. 현재 블록원은 해야 할 업무가 많지만 개발자 인력이 부족한 상태다. 우리는 책임감을 가지고 최대한 빠르게 새로운 인력 보충, 트레이닝, 성장을 이뤄가고 있다.(실제로 블록원은 현지 시간 12일 새벽 2시경 공식 트위터에 엔지니어, 디자이너, 연구원, 마케터 보직 채용 공고를 게재한 바 있다)


2. 최근 테스트를 통해 21개 노드 네트워크가 누수없이 3,800 TPS(초당 트랜잭션 처리량)를 기록했다. 또한 TPS 성능 제고를 위한 데이터베이스 솔루션 및 멀티스레드 실행(multithreaded execution)를 연구하고 있다.


3. 익명성 거래(anonymous transaction)를 EOS 네트워크에 도입하는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있으며 일정 부분 진전이 있다. 하지만 우선적으로 EOS와 Voice 방면의 작업을 처리해야 한다.


4. 현재 Voice의 대응책으로 완벽한 프라이빗과 200% 탈중앙화된 SNS를 연구하고 있다. 두 가지 모두 필요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79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