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10 12:46:39
기사수정


▲ 사진=펀디엑스



펀디엑스, 카이버 네트워크의 토큰인 KNC를 지불 생태계에 통합 완료


ERC20 개발자를 위한 토큰 리스팅 프로그램인 펀디엑스 오픈플랫폼에 카이버 네트워크는 토큰 KNC를 등록했다. 펀디엑스 지불 생태계의 모든 참여자들은 이제 거래에 KNC를 활용할 수 있다.


펀디엑스 공동 창업자이자 CEO인, 잭 체아는 “당사의 지불 생태계를 통해 토큰 개발자들을 위한 더 많은 사용 사례를 만드는 것이 우리의 목표인 것과 마찬가지로, 카이버 네트워크도 연결을 통해 토큰에 사용 사례를 추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KNC 토큰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을 추가함으로써 더 많은 임무를 수행하도록 도울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토큰 에코시스템 연결


카이버 네트워크는 모든 플랫폼에서 분산형 토큰 스왑을 가능하게 하여 토큰 생태계를 연결하는 온체인 유동성 프로토콜이다. 카이버의 프로토콜을 통합하면 사용자가 지갑을 떠나지 않고도 토큰을 교환할 수 있게 하고, 가맹점은 고객이 NPXS나 ETH와 같은 다양한 토큰에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동시에 스테이블 코인 DAI와 같은 선호하는 토큰을 받을 수 있다.


카이버 네트워크의 중심에는 “카이버 생태계의 여러 참가자를 연결하는 접착제”로 묘사되는 ERC20 토큰인 KNC가 있다. KNC는 네트워크 요금으로 사용되며 보유금/유동성 공급 업체에게 필요하다. 생태계 성장을 위한 인센티브로 거래를 가져오는 통합 플랫폼에도 KNC 수수료 일부가 지급된다.


카이버 네트워크 CEO인, 로이 루는 “KNC가 펀디엑스 소매 네트워크를 통해 더 많은 이용 사례에 접근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제 여러분은 KNC를 사용하여 걸쳐 의류, 신발, 음료, 식사 등을 쉽게 구입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2018년 초 이더리움 메인넷에서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55개 이상의 애플리케이션과 플랫폼에 의해 카이버 네트워크가 통합됐다. 이러한 플랫폼에는 금융 DApps, 전자상거래 벤더,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및 MEW(MyEtherWallet) 및 HTC Exodus의 Zion Vault와 같은 암호화폐 지갑을 포함한다.


추가 지불 옵션


카이버 네트워크는 현재 BTC, ETH, BNB, DGX 및 NPXS와 같은 암호화폐로 구성된 생태계 지원 옵션을 통해 지불 선택을 추가한다. KNC는 개발자가 자신의 토큰을 XPOS, XPASS 카드 및 XWallet과 통합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통해 네트워크에 참여하는 가장 최신 토큰이다.


또한, NPXS 카이버 네트워크에 나열된다. 11일 오후 10시에 카이버 스왑 및 온체인 유동성 프로토콜을 활용하는 플랫폼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73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