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09 21:24:10
기사수정

SimpleFX에서 Monero 와 Ethereum Classic 계정을 추가했습니다


수상 경력이 있는 글로벌 모바일 친화적인 트레이딩  플랫폼은 이제 22 개의 다른 통화 (7 가지의 암호화폐도 포함)로 계정을 제공합니다.  SimpleFXMonero Ethereum Classic 송금방식을 방금 출시했습니다. 다른 암호 계정과 마찬가지로,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SimpleFX 트레이더는 Bitcoin, Bitcoin Cash, Dash, Ethereum, Ethereum Classic, Litecoin 및 Monero와 같은 7 가지 암호를 사용하여 입금 및 인출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세대의 트레이더들을 위한 중개인

SimpleFX는 암호화폐 계정을 제공하고 수년간 암호화폐 프로젝트를 지원해온 최초의 CFD 중개인 중 한 명입니다. "저희의 임무는 암호화폐 및 블록 체인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입니다. 저희는 커뮤니티의 힘을 믿으며 이용자에게 폭 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것이 저희가 항상 믿어 왔던 암호화폐 정신입니다 "라고 SimpleFX는 성명서에서 썼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20 만 명이 넘는 거래자를 보유하고 있는 빠르게 성장하는 브로커로서 차세대 모바일 트레이더를 위한 최고의 앱을 목표로합니다. SimpleFX는 완전히 새로운 버전의 WebTrader 앱을 시작했으며 이후 제휴 마케팅 파트너를 대상으로 소셜 거래, 금융 교육 및 서비스에 중점을 둔 몇 가지 획기적인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트레이딩

SimpleFX 가계좌는 완벽하게 작동하며 최소 필요 입금 금액이 없기 때문에 실계좌에 어떤 금액이든 입금이 가능합니다 . 명목화폐와 암호화폐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하고 안전한 결제방식 덕분에 모든 사람이 낮은 스프레드로 거래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SimpleFX는 1 : 500의 매력적인 레버리지를 제공하여 이익을 내는것을 힘들어하는 거래자에게 이익을 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동시에 손쉬운 손절매 기능과 마이너스 통장 기능이 SimpleFX를 경험자와 초보자들 둘다에게 안전한 도구로 만듭니다.

최고의 트레이딩 앱 2019

SimpleFX WebTrader는 스위스에서 열린 Finance World Expo Summit 2019에서 열린 경쟁에서 최고의 트레이딩 앱이란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전문가들은 SimpleFX WebTrader 여러 부분에서 감탄했는데.

  • 모바일 기기에서 뛰어난 유용성

  • 눈에 띄는 속도와 신뢰성

  • 새로운 기능으로 사용자들의 요구에 빠르게 대처함

  • 강력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커뮤니티 등등

SimpleFX WebTrader 2.0에 대한 열렬한 반응과 Unilink.io 제휴 마케팅 소프트웨어와의 협력 덕분에 암호화폐 시장의 하락세에도 불구하고 SimpleFX의 성장은 2018년 말에 가속화되었습니다.

SimpleFX 블로그에서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Monero 또는 Ethereum Classic 계정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쉬운 가이드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72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