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파운더스 뱅크가 몰타의 칠리즈 블록체인 캠퍼스에 합류
  • 기사등록 2019-06-04 16:17:34
기사수정

파운더스 뱅크가 몰타의 칠리즈 블록체인 캠퍼스에 합류


하이테크 뱅킹 솔루션 파운더스 뱅크 프로젝트가 몰타를 기반으로 한 칠리즈 블록체인 캠퍼스에 사무실을 문 열었다. 


세계 최대 거래 규모의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의 지원을 받은 파운더스 뱅크 프로젝트는 블록체인과 다른 신생 기술을 포함한 기술 산업에서 기업의 챌린저 뱅크(기존 대형은행의 지배적인 시장영향력에 도전하는 소규모 특화은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 사진=파운더스 뱅크



케난 알터니스(Kenan Altunis)와 파울라 판돌피노(Paula Pandolfino)가 이끄는 파운더스 뱅크 프로젝트는 수십년간 글로벌 은행에 근무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가장 고품격의 절차 기준과 민감한 대응성 그리고 서비스의 유연성을 기술 혁신을 이끄는 기업들에게 제공한다. 프로젝트의 미션은 창립자들이 필요로하는 금융의 확실성과 안전성을 제공을 통해, 사업의 진행과 성장에 집중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프로젝트는 이런 효과들을 이끌기 위해 “블록체인 섬", 몰타를 새로운 장소로 이용하게 된다.


파운더스 뱅크 프로젝트가 합류하는 칠리즈 블록체인 캠퍼스는 이미 바이낸스, 오케이엑스, 트론, 바올라(Valora), 펀디, 코인 파프리카를 포함한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블록체인 선수들이 자리잡고 있다. 캠퍼스는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기업들이 전념할 수 있는 창작 공간이다. 


캠퍼스는 씽크탱크와 ICO 중심지로, 회의실과 스카이바 리셉션 공간, 라이브 스티리밍 시설 등 모든 장비가 갖춰진 TV 스튜디오를 포함한 원-스톱-숍이다 .


칠리즈 블록체인 캠퍼스의 총 책임자 베아트리체 콜렛(Béatrice Collet)은 “파운더스 뱅크 프로젝트의 캠퍼스 합류를 환영한다. 칠리즈 블록체인 캠퍼스는 파운더스 뱅크 프로젝트의 운영을 위한 완벽한 출시 돋음처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또한 그들의 프로젝트와 라이센스 취득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파운더스 뱅크 프로젝트의 최고 경영자 케난 알터니스(Kenan Altunis)는 “프로젝트 사무실을 몰타의 캠퍼스에 자리잡게 되어서 기쁘다. 현재 우리는 라이센스 취득에 집중을 하고 있다. 새로운 혁신 분야의 지원을 위한 성공적인 기술 중심의 은행이 되기 위해 규정 지원의 결과가 나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70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