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04 15:23:49
기사수정


▲ 사진=블록페이



블록페이,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리얼비트 론칭


핀테크 전문기업 블록페이(Block-Pay)는 암호화폐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함에 따라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리얼비트(RealBit)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리얼비트는 거래 시스템을 편의성·공정성·신뢰성·안정성 등을 두루 갖춘 거래 플랫폼을 갖추기 위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UI/UX, 바이낸스, 후오비, 오케이엑스 등 12개의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와 국내 거래소 중 2곳을 추가해 통합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호가창 연동은 5개 거래소, 마켓 연동은 총 14개의 거래소가 각각 연동되며, 거래소별 물량이 표시되어 풍부한 유동성과 거래의 신뢰성을 더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풍부한 유동성 공급, 안정적인 서버 운영을 통한 거래 안정성, 고급 브랜드 및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한 블록페이샵(Block-Pay SHOP) 연동 등 차별화를 꾀할 예정이다.

 

특히, 암호화폐 거래소 리얼비트(RealBit)와 암호화폐 결제 시스템을 연동된 리얼비트 샵(RealBit SHOP)은 암호화폐의 실사용을 촉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의 제휴 상품이 시세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결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는 국내에서 암호화폐 결제 플랫폼으로 알려진 핀테크 전문기업인 테라(Tera)와 페이코인(PayCoin)처럼 실사용할 수 있는 결제플랫폼을 구축하여 선보인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이를 위해 블록페이는 리얼비트 코인(Realbit, RBC)으로 결제 플랫폼 생태계 구축하여 리얼비트에서 실 사용될 수 있도록 연동해 암호화폐 결제 플랫폼으로 활용한다고 밝혔다.

 

블록페이 송주현 대표는 “유동성이 부족하거나 투명하지 못한 거래량이 암호화폐 거래소의 투명성에 대해서 불신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리얼비트는 그 대안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고, “리얼비트를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리얼비트(RealBit) 실물카드를 발급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서 덧붙였다.


한편,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블록페이는 결제 서비스, 마케팅 서비스, 플랫폼 사업과 관련하여 다양한 파트너사들을 만나며 제휴를 맺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69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