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17 10:00:01
기사수정


▲ 비트플라이어, 28일 암호화폐 마진거래 최대 배율 하향조정

일본 증권 및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카부탄(Kabutan)에 따르면, 최근 일본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플라이어(bitFlyer)가 오는 28일 플랫폼 내 암호화폐 마진거래의 최대 배율을 기존 15배에서 4배로 하향조정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 코인베이스 USDC 마켓 서비스 지역, 85개 국가로 확대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에 따르면, 최근 미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가 자체 발행 달러 연동 스테이블코인 USDC의 서비스 대상 지역을 85개 국가까지 확대한다고 공식 블로그를 통해 14일(현지 시간) 발표했다. 이와 관련해 코인베이스 측은 "2020년까지 소비자물가가 10~20% 상승할 것으로 전망되는 아르헨티나 및 우즈베키스탄 등 국가에서 USDC와 같은 안정성은 국가적 인플레이션으로부터 자산을 보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 후오비, BCH 메인넷 업그레이드 지원...21시 입출금 중단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가 공식 사이트를 통해 비트코인캐시(BCH, 시가총액 4위)의 메인넷 업그레이드를 지원하며, 이에 따라 15일 21시부터 BCH 입출금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고 공지했다. 앞서 OKEx, 업비트, 코인체크, 비트렉스 등 거래소 역시 BCH 네트워크 업그레이드 지원을 공지한 바 있다. 코인마켓캡 기준 BCH는 현재 1.74% 내린 379.46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댄 라리머 "블록체인, 전통 데이터베이스 및 비즈니스 로직 대체"

이오스(EOS, 시가총액 6위) 창시자 댄 라리머가 방금 전 본인의 트위터를 통해 "블록체인은 궁극적으로 대다수 전통적인 데이터 베이스와 비즈니스 로직을 대체할 것"이라며 "EOSIO가 그 길을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의 전 CTO인 발라지 스리니바산(Balaji S. Srinivasan)은 "블록체인은 가치 저장, 및 데이터 보안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기존 데이터 관리에 존재하는 문제에 대한 현실적인 대안"이라고 말한 바 있다.


▲ SEC 고위 관계자 "암호화폐·블록체인 업계와 소통 원해"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에이미 스타(Amy Starr)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자본시장 동향 사무국장이 세계 최대 블록체인 컨퍼런스 컨센시스 2019에서 증권법의 다양한 적용 방법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현지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기업과 교류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그는 규제기관과의 적극적인 교류만이 암호화폐 시장에 관한 증권법 수정을 촉진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63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