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16 06:00:01
기사수정


▲ 외신 "BCH 네트워크, 구버전 블록 생성 중단"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AMB크립토에 따르면, BCH 네트워크에서 Bitcoin ABC 0.19.4 버전 업그레이드가 블록 높이 582680를 기준으로 활성화됐다. 이후 네트워크가 블록을 생성하지 못하고 고착되는 모습이 확인됐으며, 두 번째 블록 생성에 약 30분이 소요됐다. 비트멕스 리서치는 이와 관련해 "Bitcoin ABC 0.19.4 버전과 Bitcoin ABC 0.19.0 버전이 블록을 생성하고 있으며, Bitcoin ABC 0.18.2 버전은 블록 생성이 중단됐다"고 밝혔다. 암호화폐 관련 데이터 모니터링 업체 코인댄스(Coin Dance)에 따르면, 현재 BCH 네트워크는 업그레이드 이후 16개 블록을 생성, 블록 높이 582695를 나타내고 있다.



▲ 조셉 루빈 "인터넷이 이룬 모든 것, 블록체인도 가능"

외신에 따르면, 최근 뉴욕에서 열리고 있는 컨센서스 2019에서 이더리움 공동 창업자 조셉 루빈(Joseph Lubin)이 "인터넷은 과거 단순한 꿈에서 시작돼, 현재 막강한 실체를 얻게 됐다. 왜 이러한 모든 것이 블록체인에서 일어나지 않을거라고 생각하는가?"라며 "우리는 인터넷의 비즈니스 모델이나 플랫폼을 토큰화 할 수 있고, 사람들은 그것들은 소유하며 참여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 美 하원의원 "하드포크 암호화폐 보유분에 조세 혜택 제공"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톰 에머(Tom Emmer) 하원의원이 컨센서스 2019에서 하드포크로 암호화폐를 보유한 납세자에게 혜택을 주는 법안을 재도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세 피난처(Safe Harbor)를 제공해 미국 국세청(IRS)이 명확한 규제 지침을 발표할 때 까지 하드포크로 취득한 보고되지 않은 자산을 처벌하는 것을 막겠다는 것. 그는 "블록체인에 대한 광범위한 이해를 지닌 사람들은 많지 않다. 많은 사람들은 암호화폐에 대해 다크웹 '실크로드'와 관련된 선입견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 '암호화폐 아버지' CFTC 위원장, 임기만료 퇴임 예정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에 따르면, 미국 상품선물거래위원회(CFTC) 크리스토퍼 지안카를로(Christopher Giancarlo) 위원장이 5년 임기를 마치고 퇴임을 앞두고 있는것으로 나타났다. 위원장은 "암호화폐와 관련된 폭넓은 문제를 연구할 수 있어 영광이었으며, 암호화폐 아버지(Crypto Dad)'라고 불리우게 된 것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 BCH 프로토콜 업그레이드 완료

암호화폐 관련 데이터 제공 사이트 코인댄스(CoinDance)에 따르면, BCH 프로토콜이 하드포크 업그레이드를 완료, 새로운 합의 프로토콜로 2개 블록을 채굴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업그레이드로 BCH에 슈노르 서명(Schnorr Signature)과 세그윗(Segwit) 복원 등 기능이 추가됐다. 코인마켓캡 기준 BCH는 현재 2.80% 내린 383.34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61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