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11 12:00:01
기사수정


▲ 넴 재단, 모바일 지갑 'Catapult' 개발 로드맵 공개

넴 재단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REP와의 계약 체결 후 Hatio Innovations과 넴 재단이 모바일 지갑 'Catapult'의 개발 로드맵을 공개했다. 해당 로드맵에 따르면, Catapult의 개발은 23주가 소요될 예정이다. 한편, 넴 개발팀은 개발 완료 시점을 23주보다 앞당기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코인마켓캡 기준 NEM은 현재 0.92% 하락한 0.090099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JP모건 블록체인 총괄 "JP모건·MS, 이더리움 네트워크에 호평"

우마르 파루크(Umar Farooq) JP모건 블록체인 프로젝트 총괄이 최근 코인데스크와의 인터뷰에서 "JP모건과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더리움 네트워크를 높게 평가하고 있으며, 쿼럼과 애저(Azure)의 결합을 통해 더 안정된 플랫폼을 구축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JP모건은 지금까지 자체 블록체인 플랫폼 쿼럼(Quorum)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파트너사를 찾고있었다"며 "기술적 지원을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 모델이 없는 JP모건에게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제휴는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 BCD, v1.3.0 업그레이드...소프트웨어 성능 제고

비트코인 다이아몬드(BCD, 시총 44위)가 오늘(20일) 깃허브에 v1.3.0 업그레이드 관련 사항을 공개했다. 해당 버전은 소프트웨어 성능을 제고하고, 기존 결함 및 일부 오번역된 내용을 수정한 것으로 나타났다. 코인마켓캡 기준 BCD는 현재 1.25% 상승한 0.988273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암호화폐 전송 업체 Lite.im, 왓츠앱서 BTC·LTC 전송 지원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트코이니스트(Bitcoinist)에 따르면, 메신저를 통한 암호화폐 전송 서비스인 'Lite.im'이 페이스북 산하 인스턴트 메신저 앱 왓츠앱(WhatsApp)의 BTC·LTC 전송을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현재 Lite.im은 페이스북 메신저, 텔레그램, SMS를 통한 BTC 전송을 지원하며, SMS에서 LTC·ETH·ZTX 전송을 지원한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57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