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10 20:00:01
기사수정


▲ 美 재무부 인사 "FATF, 다음달 글로벌 암호화폐 규제 표준안 발표"

시갈 맨델커 미 재무부 산하 테러 금융 정보 책임자가 뉴욕에서 진행된 컨센서스 2019에서 국제 자금 세탁 방지 기구(FATF)의 규제 표준안이 다음달 발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미국은 향후 글로벌 주요 국가들과 협력해 전세계 국가 정부들이 어떻게 암호화폐 시장에서 이뤄지는 일들과 서비스 제공자들을 규제해야 하는 지에 대해 발표할 것"이라며 "FATF는 오는 6월 최종적인 해석이 담긴 가이드를 내놓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해당 가이드를 기준으로 각국 산업계가 이행해야 할 의무를 이해하고 협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 폰지 사기 비트커넥트 재등장...투자자 주의 필요

폰지 사기로 판명된 비트커넥트(Bitconnect) 프로젝트가 비트커넥트 2.0 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등장했다고 암호화폐 미디어 비트뉴스투데이가 보도했다. 해당 프로젝트는 오늘 7월 1일 출시될 예정이라고 홍보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트커넥트는 앞서 미국 노스 다코다 증권 당국에 의해 폰지 사기 혐의로 기소 및 폐쇄됐다. 해당 프로젝트는 매년 120%의 가격으로 BCC를 다시 사들인다며 토큰 판매에 나섰다. 당시 BCC는 한번에 87% 급락하며 437 달러에서 30달러까지 하락했다.



▲ BTC, 5분간 1.04% 하락

BTC가 지난 5분 간 1.04% 내렸다. BTC는 현재 바이낸스(Binance)에서 $7851.20에 거래되고 있다. (투자자들은 해당 종목의 단기 변동폭 확대에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코인니스 앱에서 관심목록 추가를 통해 다양한 마켓 시그널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중국, 식품 안전 모니터링 정책에 블록체인 도입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와 국무원이 20일(현지시간) 식품 안전 강화를 위한 개혁안 관련 문건을 공개했다. 문건에 따르면 국무원은 향후 빅데이터 기반의 식품 안전 정보 플랫폼을 구축, 클라우드 컴퓨팅, 인공지능, 블록체인 응용을 지원하는 '인터넷+식품' 모니터링 정책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식품 안전 관련 범죄 데이터 베이스를 구축, 온라인에서의 원스톱 식품 안전 감시 시스템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56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