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09 10:00:02
기사수정


▲ 네덜란드 경찰, 암호화폐 관련 사기 혐의 30대 남성 체포

네덜란드 현지 미디어 엔엘타임즈(NLTimes)에 따르면, 네덜란드 경찰이 네덜란드 아펠도른시에 거주하는 한 33세 남성을 암호화폐 사기 및 자금세탁 등 혐의로 체포했다. 용의자는 실제 구입한 적 없는 비트코인 채굴기에 투자를 유도하며 피해자들로부터 최소 200만 유로(약 220만 달러)를 뺴돌린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그는 사기 피해자들에게 매달 약 0.3 BTC를 보상하겠다고 했지만 빼돌린 투자금의 현금화 작업도 하지 않은 사실이 수사과정에서 드러났다.


▲ 핀테크 전문가 10명 "BTC, 연말에 1만 달러까지 오를 것"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지크립토(Zycrypto)에 따르면 영국 금융 정보 업체 파인더닷컴(Finder.com)이 최근 핀테크 전문가 10명을 초청해 암호화폐 가격이 얼마나 오를지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 결과 5명은 "지금이 비트코인 투자 적기"라고 강조했다. 나머지 4명은 "이번 불마켓에서 비트코인 가격이 사상 최고가인 2만 달러를 넘어설 것"이라고 내다봤다. 다만 패널의 절반은 이번 강세장에 2017년 12월과 유사한 가격 붕괴가 뒤따를 것이라고 예측했다. 패널들은 비트코인 평균 가격을 6월 1일 기준 7,543 달러, 12월 31일 기준 9,659 달러로 예상했다.



▲ 블록원, 신규 웹 기반 그래픽 UI 'EOSIO 익스플로러' 출시

이오스(EOS, 시가총액 5위) 개발사 블록원이 방금 전 공식 채널을 통해 신규 웹 기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UI) 이오스 익스플로러(EOSIO Explorer)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EOSIO 기반 애플리케이션 및 네트워크를 모니터링 하고 상호작용을 통해 개발자 경험을 개선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관련해 블록원 측은 "기존 EOS 및 EOS 댑 개발자들은 시각적인 기능이 다소 부족한 툴체인을 통해 개발 활동을 이어나갔다"며 "개발자들은 EOSIO 익스플로러와 브라우저를 사용해 개발 노드의 블록을 보다 쉽게 탐색하고, 개발 계정, 키 생성 및 관리, 신규 트랜잭션의 빠른 생성, 그래픽 드래그 앤 드롭 인터페이스를 통한 스마트 컨트랙트 업로드 등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55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