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09 00:00:01
기사수정


▲ 美 법원, 유명 랩퍼 T.I. 무허가 증권 판매 혐의로 기소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ph)가 미국 변호사 스테픈 팰리(Stephen Palley)의 트윗을 인용 "미국 조지아주 북부 지방법원이 를 암호화폐 플릭(FLIK, 시가총액 1712위)의 ICO 과정에서 무허가 증권을 판매했다는 혐의로 유명 랩퍼 T.I.를 기소했다"고 21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지난해 11월 FLIK 토큰 ICO에 약 130만 달러를 투자한 미국 현지 투자자 25명은 투자 사기 혐의로 FLIK 토큰 발행사에 500만 달러 규모의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한 바 있다.


▲ 中 유명 경제학자 "BTC, 중국의 비밀무기"

중국 유명 경제학자 샤오레이(肖磊)가 21일(현지 시간) 칼럼을 통해 "비트코인은 중국이 인민폐 가치를 유지하기 위해 반드시 활용해야하는 비밀무기 중 하나"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지금도 글로벌 시장에서 수억 달러 가치의 BTC가 달러를 비롯한 세계 각국의 법정통화로 환전되고 있다. 단순히 환전의 편의성만 놓고 봤을 때 BTC의 기능성은 금을 뛰어넘는다. 금, 희토류, 비트코인은 극단적인 상황에서 즉시 외환으로 바꿀 수 있는 전략적 물자"라고 덧붙였다.


▲ 비트코인 초기 투자자 "BTC, 높은 이체 비용 등 문제 해결 필수"

금융투자 정보사이트 야후파이낸스(Yahoo Finance)에 따르면, 비트코인 초기 투자자로 10대 나이에 백만장자가 된 에릭 핀맨(Erik Finman)이 최근 한 인터뷰에서 "BTC는 과도한 이체 비용, 느린 전송 속도, 커뮤니티 분열, 높은 진입장벽 등 4가지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다면 결국 사라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비트파이넥스, IEO 플랫폼 Tokinex 출범...첫 프로젝트 23일 공개

미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파이넥스가 미국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이더파이넥스(Ethfinex)와 공동으로 새로운 IEO 플랫폼 Tokinex를 출시할 예정이다. 오는 23일(현지 시간) Tokinex는 첫 번째 IEO 프로젝트를 발표할 예정이며, 오는 6월 13일부터 해당 프로젝트의 토큰 판매와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공지에 따르면, 사용자는 비트파이넥스 또는 이더파이넥스에서 보유하고 있는 USDT, BTC, ETH을 통해 Tokinex의 IEO 프로젝트 토큰을 구매할 수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54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