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08 12:00:01
기사수정


▲ 렛저 볼트, 보이저 디지털에 관리 서비스 제공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ph)에 따르면, 암호화폐 하드웨어 월렛 제조업체 렛저(Ledger) 산하 수탁 플랫폼 렛저 볼트(Ledger Vault)가 캐나다 암호화폐 중개업체 보이저 디지털(Voyager Digital)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디어에 따르면, 보이저 디지털은 사이버 보안을 강화하게 위해 레저 볼트의 다중 인증 암호화폐 지갑 관리 시스템을 거래 플랫폼에 통합할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관련해 보이저 디지털 스티브 에를리히(Steve Ehrlich) CEO는 "렛저 볼트가 보이저 플랫폼의 속도와 유동성에 영향을 끼치지 않은 채 고객 자산을 보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는 우리가 제공하는 암호화폐 월렛 이체 업무에도 중요한 것"이라고 밝혔다.



▲ 외신 "서클, 직원 10% 해고...비용절감 나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에 따르면, 글로벌 투자은행인 골드만삭스(Goldman Sachs)가 투자한 미국 블록체인 스타트업 서클(Circle)이 직원의 약 10%인 30명을 해고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관련해 서클(Circle) CEO 제레미 얼레어(Jeremy Allaire)는 "미국의 규제 등 새로운 시장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비용절감에 나서고 있다"며 "서클은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고, 새로운 상품의 혁신과 성장을 위해 디지털 사업을 규제하는 당국과 협력하고, 미국에서 보다 균형잡힌 정책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 XRP, 대량 이체...1,599만 달러 규모

오늘(22일) 새벽 3시 39분경 'rBg2Fu'로 시작하는 주소에서 ' r9B3os'로 시작하는 주소로 4,000만 XRP(약 1,599만 달러)가 이체됐다. 해당 트랜잭션의 ID는 'F7B17C8833FE3C0B3C4782A98C32ACBA5787F0BF013EE0015DC5D60E936110EB'이다.


▲ 모건 크릭 창업자 "BTC·백서 저작권 신청, 사토시일리 없다"

안토니 팜플리아노(Anthony Pompliano) 모건 크릭 디지털에셋(Morgan Creek Digital Assets) 창업자가 본인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BTC나 백서에 대한 저작권을 신청하는 사람이 나카모토 사토시일리 없다"며 "이러한 행동은 BTC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다"고 밝혔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54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