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07 12:00:02
기사수정


▲ ELA, 中 보안업체 노운섹과 파트너십 체결

22일(현지 시간) 엘라스토스(ELA, 시가총액 98위)가 공식 채널을 통해 중국 네트워크 보안업체 노운섹(Knownsec)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노운섹은 다중 방어 시스템 및 클라우드, 빅 데이터 기술을 활용, ELA 측에 보안 전문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양측은 엘라스토스 퍼블릭 체인 상의 데이터 레이어, 네트워크 레이어, 합의 알고리즘 레이어, 보상 레이어, 컨트랙트 레이어, 애플리케이션 레이어에 걸쳐 전방위적인 보안 검증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후 블록 관련 데이터, 체인 구조, 검증 메커니즘, 스크립트 코드, 스마트 컨트랙트, 서비스 로직, 메인 및 사이드 체인 노드 및 크로스체인 등 방면까지 보안 강화 작업을 확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코인마켓캡 기준 ELA는 현재 7.48% 오른 3.72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비트메인, 5nm 칩셋 연구 및 개발 착수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오데일리(odaily)에 따르면, 장즈화(江志华) 비트메인 앤트마이너 시장 총괄이 "비트메인은 현재 5nm 칩셋의 연구 및 개발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그는 "다만, 현재의 기술과 경제적 효율을 고려했을 때 향후 2~3년 간은 7nm 칩셋 기반 암호화폐 채굴기가 시장을 점유할 것"이라고 진단했다.


▲ 댄 라리머 "ICO 조달 자금의 25%, EOS VC에 투자...블록원 EOS 보유량 최대 한도"

댄 라리머 이오스(EOS, 시가총액 5위) 창시자와 블록원의 CEO 브렌단 블러머(Brendan Blumer)가 EOS 공식 텔레그램 채널에서 아래의 내용으로 질의응답이 진행됐다. 

Q1: 블록원은 ICO 기간 동안 조달한 40억 달러 규모의 자금을 자사주 매입이 아닌 댑 개발 지원에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댄: (우수 댑 프로젝트들을 대상으로 한) EOS VC에 10억 달러를 투자했다. 그외에도,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소셜 미디어에도 투자 중이다. 

Q:2 왜 EOS를 매입하지 않는가? 

댄: 이는 블록원이 총 발행량의 10% 이상을 보유할 수 없기 때문이며, EOS의 탈중앙화를 유지하기 위함이다. 

Q3: 왜 14만 BTC를 보유하고 있는가? 

댄: 그렇다면 모든 자금을 은행에 맡기길 원하는가? 

브렌단: 우리는 이미 최대 한도로 EOS를 보유하고 있으며, EOS 토큰 외 자산은 법정화폐, 기타 암호화폐 등 혼합 포트폴리오를 통해 보관하고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53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