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06 22:00:02
기사수정


▲ 블록파이, BTC·ETH 이자율 변경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이더리움월드뉴스(ethereumworldnews)에 따르면 최근 암호화폐 담보대출 업체 블록파이(BlockFi)가 BTC·ETH 이자율 변경 사항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ETH 이자율은 대폭 인하, BTC 이자율은 소폭 인상된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25 BTC 이상 보유자는 2.15%(기존 2.0%) 이자율을 적용받으며 0.5~25 BTC 보유자는 기존 그대로 6.2% 이자율(APY)을 적용 받는다. 25~100 ETH 보유자는 3.25%(기존 6.2%) 이자율(APY)이 적용되며 100 ETH 이상 보유자는 0.2% 이자율(APY)을 적용 받는다.



▲ 피터 맥코막, 크레이그 라이트 최신 서한 공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AMBcrypto에 따르면 'What Bitcoin Did' 호스트이자 암호화폐 투자자인 피터 맥코막(Peter McCormack)이 크레이그 라이트 측 변호사로부터 최근 서한을 받았다. 이에 따르면 크레이그 라이트 측은 피터 맥코막이 변호사를 선임하지 않은 점 등을 고려, 명예 훼손 소송을 진행하지 않을 수 있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앞서 크레이그 라이트는 블룸버그와 인터뷰를 통해 자신이 사토시이며 자신을 비난한 비탈릭부테린, 피터 맥코맥 등에게 명예훼손으로 고발한 것이라고 경고한 바 있다.



▲ 남아공 암호화폐 거래소, 모바일용 월렛 출시

온라인 금융 전문 미디어 파이낸스메그네이츠(FinanceMagnates)에 따르면, 남아공 소재 P2P 비트코인 거래 플랫폼 팍스풀(Paxful)이 모바일용 월렛을 출시했다. 해당 월렛은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을 모두 지원하며 팍스풀 웹사이트와 호환이 가능하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52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