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05 22:00:01
기사수정


▲ 카르다노, 내달 '셸리' 테스트넷 공개

카르다노(ADA, 시가총액 10위) 벤처캐피탈 및 엑셀러레이터 부문 이머고(EMURGO)가 최근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카르다노 개발사 IOHK가 6월 중 첫 번째 '셸리'(Shelly) 단계 테스트넷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셸리는 카르다노의 개발 로드맵에서 현재의 바이런(Byron) 단계보다 많은 기능을 지원하고 안정화된 탈중앙화 플랫폼을 의미한다. 코인마켓캡 기준 ADA는 현재 8.49% 내린 0.077418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日 스타트반, SBI 투자 유치...제휴 강화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크립토와치에 따르면 일본 아트+블록체인 스타트업 스타트반(Startbahn)이 23일 시리즈 A 추가 자금을 유치했다고 발표했다. 투자자는 일본 금융 대기업 SBI 산하 SBI 인베스트먼트가 운영하는 SBI AI & Blockchain으로, 구체적인 투자액은 알려지지 않았다. 스타트반은 SBI 아트 옥션과 제휴를 맺고 있으며, 낙찰된 미술품에 소유권을 증명하는 블록체인 인증서를 발급하고 있다.


▲ 파산 신청 크립토피아 거래소, 청산보고서 제출 연장

최근 청산 절차에 돌입한 뉴질랜드 암호화폐 거래소 크립토피아가 22일(현지시간) 트위터에 청산보고서 제출 기한이 6월 4일로 연장됐다고 밝혔다. 6월 4일 이후 뉴질랜드 회사 웹사이트(New Zealand Companies website)에서 해당 청산보고서를 열람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크립토피아는 앞서 1월 해킹 공격으로 1,600만 달러의 피해를 입었고 이는 거래소 파산으로 이어졌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51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