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05 20:00:01
기사수정


▲ 노보그라츠 "갤럭시 디지털, 블록원 주요 주주 변함없어"

갤럭시 디지털 CEO인 마이크 노보그라츠(Mike Novogratz)가 트위터를 통해 “갤럭시 디지털은 여전히 블록원의 주주이며 다량의 EOS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댄라리머와 브렌단 블러머의 리더쉽을 믿는다. 오는 6월로 예고된 이오스 대대적 발표에도 기대를 품고 있다”고 말했다.


▲ 글로벌 금융 전문가 "BTC는 역사상 최대 사기"

중국 경제 미디어 진스데이터에 따르면 글로벌 금융 전문가 제임스 리카즈(James Rickards)가 “비트코인(BTC)은 역사상 최대 사기”라며 “투기 외에는 쓸모가 없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그는 “BTC는 기술적 분석이 의미가 없다. 최근 몇 년간 BTC는 이렇다할 기술적 성과가 없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그는 “향후 암호화폐가 보다 효율적인 운용 모델, 보안성, 편리성 등을 확보한다면 실질적 기술 응용 속도를 빨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 경우 비자, 페이팔 등 기존 금융 시스템과 대등하게 경쟁하고 시티뱅크, 뉴욕증권거래소 등 글로벌 기관의 중앙화 시스템을 개선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크립토 '공포 탐욕지수' 65... 탐욕 단계 지속

암호화폐 데이터 제공 업체 알터너티브(Alternative)의 자체 추산, '공포·탐욕 지수'가 전날(69)과 비교해 소폭 하락한 65 포인트를 기록했다. 이는 암호화폐 시장 내 투자심리가 소폭 위축됐음을 의미하며, 전날에 이어 탐욕 단계를 유지했다. 해당 지수는 0에 가까울수록 시장의 극단적 공포를 나타내며, 100에 가까울 수록 극단적 낙관을 의미한다.


▲ 바이낸스 홈페이지 방문자 수 대폭 증가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포스트(Coinpost)가 아마존 인공지능(AI) 플랫폼 알렉사(Alexa Internet) 데이터를 인용, 최근 암호화폐 거래소 방문자 수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플랫폼이 웹사이트 방문자 수를 기준으로 산출한 사이트 인기 순위에 따르면 바이낸스가 3개월 전 대비 233위가 상승, 911위에 올랐고 코인베이스는 288위가 상승, 1,236위에 올랐다.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은 3,740위를 기록했다. 한편 거래소 방문자 국적을 보면 미국이 21.7%로 가장 많았고 인도, 일본이 그 뒤를 이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51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