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05 14:00:01
기사수정


▲ 블록체인 전문 업체, 항공 분야 디지털 결제 서비스 개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토큰포스트(Tokenpost)에 따르면 블록체인 기술 전문 업체 위프로(Wipro)가 항공 분야 디지털 결제 서비스 업체 트래버코인(Travacoin)에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화폐 결제 기술을 지원한다. 이용자는 해당 솔루션을 바탕으로 보다 편하게 실시간 결제를 진행할 수 있으며 항공편 연착 혹은 취소 시 즉각 전달 받고, 디지털 화폐로 환불 받을 수 있다. 손해배상 절차를 간소화, 시간 및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 리플 CEO "BTC 보유 중이지만 결제 시스템은 문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투데이 가제트(Todays Gazette) 22일(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최근 브래드 갈링하우스(Brad Garlinghouse) 리플 CEO가 팟캐스트 '레코드 디코드(Recode Decode)'에 출연해 "BTC를 보유하고 있으며 BTC 가격이 계속 오를 것으로 본다"라고 밝혔다. 구체적인 BTC 보유량은 언급하지 않았다. 하지만 그는 비트코인은 거래 속도가 느리고 수수료가 비싸기 때문에 결제 솔루션으로서는 적합하지 않다고 말했다. 또한 비트코인 채굴이 세계 전력 소비량의 약 1%를 차지한다고 지적했다.



▲ 외신 "SEC BTC ETF 연기,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부정 아냐"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지크립토(ZYCrypto)가 업계 전문가 인터뷰를 인용, "미국증권거래소(SEC)가 BTC ETF 심사를 잇달아 연기했지만, 이 같은 결정이 당국 기관이 암호화폐 시장 전체를 부정한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미디어는 "암호화폐 비트코인 거래 플랫폼 PrimeXBT, 투자 플랫폼 이토로(eToro) 등은 변동성이 높은 암호화폐와 함께 외환, 원자재, 주가 지수 등 전통 투자 상품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투자 포트폴리오가 다양해지면 기존 금융 투자자의 암호화폐 시장 유입도 빨라질 것이다. 이는 결과적으로 SEC의 BTC ETF 승인 가능성을 높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51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