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31 11:00:01
기사수정

크립토닷컴, 아이콘(ICX) 상장


선구적인 결제 수단 및 암호화폐 플랫폼을 운영하는 크립토닷컴(Crypto.com)이 아이콘(ICX) 토큰을 자사 월렛 및 카드 앱에 상장시킨다고 발표했다. ICX는 크립토닷컴 플랫폼에 추가 된 16번째 토큰으로,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라이트코인(LTC), 리플(XRP), TrueUSD(TUSD), PAXOS(PAX) 및 자체 MCO와 CRO 토큰과 같은 암호화폐 및 스테이블코인(Stablecoins)과 나란히 한다. 





아이콘(ICON)은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현재의 중앙집권화된 시스템을 없애고 국가의 경계를 넘어서서 커뮤니티 네트워크 자체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생태계를 지향하는 세계에서 규모가 가장 큰 탈중앙화 네트워크 중 하나다. 


크립토닷컴 월렛 및 카드 앱에 아이콘(ICX)이 추가되면서, 사용자들은 이제 ICX를 수수료 전무한 실질적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용카드 및 은행 송금 모두 지원된다. 크립토닷컴에서 MCO Visa 카드를 제공하는데,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손쉽게 암호화폐를 법정통화로 변환하여 전세계 4천만 이상의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음으로 ICX에 추가적인 효율성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크리스 마자렉(Kris Marszalek) 크립토닷컴 공동창립자 겸 CEO는 “우리는 블록체인 생태계를 연결하려는 아이콘의 미션에 깊이 공감하며, 전세계의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로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해 함께하고 싶다"고 전했다. 


김종협 아이콘 대표는 “크립토닷컴 월렛 및 카드 앱을 통해 암호화폐 자산을 더욱 안전하게 거래하여 아이콘 커뮤니티에 보다 높은 효율성을 제공할 것이며, 아이콘 재단은 ICX를 더욱 편리하게 관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강력한 파트너십을 형성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41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