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23 22:38:41
기사수정

비트탑거래소, 프로그(FRG)코인 환불정책 실시


정도경영 실천하고 프로그(FRG)코인 가격안정 위해…씨커스 ISO27001 인증 획득


글로벌 보안전문업체 씨커스가 제작한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탑거래소(대표 장홍석)는 프로그(FRG)코인에 대한 환불 정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비트탑거래소가 프로그(FRG)코인에 대해 환불을 실시하는 이유는 A파트너사가 비트탑거래소의 코인 판매 정책과 상이한 방식의 판매를 진행, 잘못된 정보로 인해 발생한 고객 불만 및 이슈를 해소하기 위함이다.


이에 따라 비트탑거래소는 최근 신청자에 한해 환불 접수를 받아 입금된 금액에 대해 전액 환불을 해 줄 계획이다.


비트탑거래소 장홍석 대표는 “이번 환불정책을 실시하는 이유는 고객님들에게 정확한 투자 정보를 전달하고 거래소 경영 공시를 명확하게 하기 위함”이라고 전하면서 “정도경영의 원칙을 실천함으로써 거래소를 활성화하고 프로그코인의 가격 안정을 위해 환불정책을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버전 공개에 발맞추어 비트탑거래소는 파트너사인 씨커스가 국제 보안 ISO27001 인증을 획득, 거래소 자체와 운영 분야 또한 보안성을 더욱 강화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씨커스가 획득한 ISO27001은 국제표준정보보호인증으로 정보보호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가장 권위있는 인증이다. 비트탑거래소는 순차적인 ISO27001 인증 획득 및 공신력 있는 파트너 선정으로 단순한 정보보안이 아니라 이를 운영하고 관리하는 전반적 체계에 대한 표준화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40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