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23 22:26:07
기사수정

비트파이넥스, 자체 토큰 판매 플랫폼 ‘토키넥스' 출시


- 5월 23일 첫 번째 프로젝트 발표 후 6월 13일 토큰 판매 시작

- 우수 프로젝트를 발굴하여 토큰 판매 이후 비트파이넥스와 이더파이넥스에 상장


홍콩 소재의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파이넥스(Bitfinex)와 비트파이넥스의 탈중앙화 거래소 이더파이넥스(Ethfinex)가 IEO를 위한 새로운 토큰 판매 플랫폼 토키넥스 (Tokinex)의 런칭을 발표했다.





블록체인 컨설팅 업체 블록72에 따르면 토키넥스는 비트파이넥스와 이더파이넥스의 새로운 토큰 판매 플랫폼으로, 유망한 프로젝트를 발굴하여 상장하여 신원이 확인된 사용자들에게 토큰 판매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토키넥스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5월 23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6월 13일에 첫 번째 자금 모집이 시작될 예정이다. 토키넥스에 상장을 원하는 프로젝트는 자금 조달 성과에 따라 소정의 운영비만 수수료로 지불하며 상장 자체에 대한 비용은 별도로 청구되지 않는다. 자금 조달 완료 이후 프로젝트는 비트파이넥스와 이더파이넥스에 상장되어 본격적으로 거래가 가능해진다.


비트파이넥스와 이더파이넥스의 이용자들은 블록패스(BlockPass)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본인 확인 절차를 완료한 뒤 자신의 디지털 자산을 거래소내의 지갑에 예치하여 토큰 판매에 참여할 수 있다.


비트파이넥스와 이더파이넥스의 CEO 얀 루이스 반 데르 벨데(Jean Louis van der Velde)는 “토키넥스를 통해 누구나 공평하게 우수한 프로젝트의 토큰 판매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며 “프로젝트는 초기 상장 비용 없이도 비트파이넥스와 이더파이넥스가 지닌 수많은 이용자에게 효과적으로 다가설 수 있으며, 토키넥스는 우수한 프로젝트를 발굴하여 플랫폼 이용자에게 소개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39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