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23 21:48:08
기사수정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스텍스(STEX.COM), 테오코인(TEO coin) 오는 24일 상장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스텍스에서 테오코인을 오는 24일 상장한다고 23일 밝혔다. 


23일 스텍스 공지에 의하면 24일 한국시각 18시부터 거래가 가능하다. 테오코인은 스텍스 BTC, ETH, USDT 마켓에 상장되며 테오코인 거래 페어는 TEO/BTC, TEO/ETH, TEO/USDT이다.


타오 재단 관계자는 “타오(TAO)는 P2P 아키텍처를 연결하는 데 주목적을 둔 유니버설 블록체인 아키텍처이며, 그중 테오(TEO) 프로젝트는 타오 프로젝트의 시작을 의미한다. TEO 프로젝트는 콘텐츠 플랫폼을 지향하며, 향후 콘텐츠 제작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혜택이 되는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하고, 독립 콘텐츠 제작자들과의 공동 프로젝트도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테오코인에는 기존 이더리움 알고리즘에 안티아식(AntiASIC) 기능을 추가하여 독자적으로 개발한 TETHASHV1 알고리즘을 세계 최초로 적용하였다.


테오코인은 앞서 20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그래비엑스(GRAVIEX.NET)에 상장되어 거래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39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