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22 15:34:53
기사수정


블록체인 정보포탈플랫폼 코이니스타(COINS), SNBSOFT와 맞손


블록체인 컨설팅 전문 기업 ㈜히즈윌컴즈(대표 반준형. 이하 ‘코이니스타’)는 공간정보 데이터 기반의 모바일 플랫폼 비즈니스 기업 ㈜에스앤비소프트(대표 배상민)와 전략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에스앤비소프트는 문화.관광 컨텐츠를 공급하는 플랫폼 비즈니스를 하고 있으며, 2005년 대한민국 최초 콩나물전자지도 공식 개발사로 시작해서 다음커뮤니케이션, 비씨카드, 여성가족부, 한국관광공사, KOTRA, 문화체육관광부, 서울시 VISIT SEOUL, 한국방문위원회 등과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했으며 관광인프라 사업에 매진하고 있다.


한국관광스타트업협회 회장, 서울관광발전협의회 위원을 맡고 있는 배상민 대표는 “국내로 들어오는 많은 외국인들이 우리의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으며, 향후 고도화된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결제시스템을 연결할 예정이다. 여기에 코이니스타 플랫폼의 생태계를 구축하는데 일조할 것이며, 앞으로 서로 국가를 위해 좋은 파트너 체계를 구축할 수 있으며 좋겠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히즈윌컴즈는 한국의 문화 콘텐츠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세계 여러 국가들을 대상으로 영어와 중국어, 일본어를 지원하는 에스앤비소프트의 talkyple과 dropin 플랫폼을 활용하게 됨으로써 자체 개발한 블록체인 정보포탈플랫폼 코이니스타(COINS)의 토큰 생태계 확장에 힘을 얻게 될 전망이다.


‘코이니스타’ 반준형 대표는 “정보포탈플랫폼 코이니스타(COINS)가 주력하고 있는 딥러닝 기반의 AI(인공지능) 알고리즘과 함께 다국어를 활용한 에스앤비소프트의 지역기반 광고 플랫폼에 코이니스타(COINS)를 사용하게 되면 코이니스타가 지향하는 건강한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에 한 걸은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코이니스타’는 Bitcoin com, CCN, cryptonews 등 국내 및 국외 다양한 언론매체, AI전문업체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딥러닝 기반의 AI(인공지능) 알고리즘을 통해 사용자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최근에는 코이니스타 COINS를 비트소닉 거래소 상장해 투자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으며 연일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의 건강한 정보 생태계를 지향하는 ‘코이니스타’와 공간정보를 기반으로 한 문화관광콘텐츠 플랫폼의 협력이 만들어갈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39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