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산업+](세일) 트렌스레잇미네트워크(TMN), 22일부터 프로비트에서 IEO 진행, 앱으로 블록체인 번역생태계 구축한다 - 트렌스레잇미네트워크(TMN), 22일부터 프로비트에서 IEO 진행, 앱으로 블록체…
  • 기사등록 2019-05-21 12:12:21
기사수정





프로비트 거래소가 트렌스레잇미(TMN인의 IEO 서비스를 오는 22일부터 진행한다.


트렌스레잇미(TMN)는 뉴럴 머신 번역(NMT)에 의해 구동되는 분산된 번역 생태계를 만드려고 하며 집단 번역 서비스와 보상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 같은 서비스는 분산화된 시스템을 통해 최종 사용자를 위한 경쟁력 있는 비용 구조를 확립할 것이며 실시간 번역 요구에 대한 고급 API 메커니즘도 제공할 것이다.


또한 사용자들은 텔레그램 챗을 이용하면서 TMN 안드로이드 번역 어플리케이션 실시간 솔루션을 받을 수 있다.


이 같은 사용자들의 이용을 통해 TMN의 향상된 AI 머신 번역 서비스도 확인할 있게 된다.


올해 3분기에는 향상된 API와 타사 어플리케이션 테스트도 진행한다.


프로비트의 TMN토큰 IEO기간에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TMN의 토큰구매가 가장 높은 상위 6개 계정자들에게 총 1,000,000 TMN을 배분해서 보상을 한다.


IEO시 최초 100명의 TMN 토큰 구매자(최소 100달러 구입)들은 추가로 10000 TMN토큰을 지급받게 된다.


한편 프로비트(www.probit.com)는 글로벌 코인 대 코인 암호화폐 거래소다.



프로비트는 잠재력이 크고 유망한 암호화폐 프로젝트를 선별하여 상장한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초당 1,500,000건 이상의 오더를 매칭할 수 있는 빠르고 안정적인 거래엔진, 하드웨어 키를 지원하는 탁월한 보안성을 자랑하는 거래소다.


프로비트는 최근 원화 거래를 지원하는 거래소인 프로비트 코리아(www.probit.kr)를 오픈하여, 회원들은 프로비트와 프로비트 코리아를 선호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37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