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산업+](솔루션) 20일 프로비트에서 IEO 서비스 개시될 아졸텍(AZU)... 효율적 에너지 솔루션 제공 플랫폼 - 20일 프로비트에서 IEO 서비스 개시될 아졸텍(AZU)... 효율적 에너지 솔루션 제…
  • 기사등록 2019-05-20 10:07:42
기사수정





프로비트에서 20일 IEO 서비스를 시작할 아졸텍(AZU)코인에 관심이 집중된다.


아졸텍(AZU)은 컴퓨팅과 처리 능력 관련 끊임없이 증가하는 요구에 효율적인 에너지 솔루션을 통해 해결책을 제공하는 리버스 IEO형태다.


아졸텍은 독일 엔지니어링 이름의 형태를 띈다.


이들의 제품에는 렌더마스터와 아졸텍 큐브가 포함돼 있다.


이 두 가지 제품은 재생 에너지로 작동하여 다양한 사용자에게 최고급 렌더링, 클라우드 스토리지, 클라우드 컴퓨팅 및 기타 많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렌더마스터는 CGI 렌더링 열성 팬 및 전문가를 위한 고급 솔루션으로, 최대 10개 RTX2080TI 카드의 수랭식 컴퓨팅 기능으로 최고의 렌더링결과를 얻을수 있으며 특히 영화 산업에 최적화 돼 있다.


아졸텍 큐브는 소음이없는 가정용 수랭식 슈퍼 컴퓨터다.


마이닝, 렌더링, 클라우드 스토리지, 에너지 회생이 가능하며 블록체인의 무결성 및 분산성을


유지하도록 구상하였다.


특히 아졸텍 프로젝트의 핵심 목표 중 하나는 암호화폐를 위한 green-IT 개발에 있다.


또한 아졸텍 팀 멤버는 우수한 업계 경력을 가지고 있다.


아졸텍 설립팀이 Alphacool International GmbH, Aquantuning GmbH, technikPR의 경험을 모두


결합한 셈이기 때문에, 당사는 총 100년이상의 경험을 결합한 꼴이 된다.


이 같은 멤버들의 경력을 바탕으로 AZU는 아졸텍 생태계에서 토큰 경제를 통해 가치를 증대시키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


한편 아졸텍은 중국과 독일에 지사가 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34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