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산업+](파트너쉽) 칠리즈, 바이낸스 체인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바이낸스 체인이 스포츠팀의 토큰화를 지원한다
  • 기사등록 2019-05-17 11:18:51
기사수정

칠리즈, 바이낸스 체인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바이낸스 체인이 스포츠팀의 토큰화를 지원한다



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을 위한 디지털 화폐 칠리즈가 바이낸스와 커뮤니티에 의해 개발된 소프트웨어 시스템 바이낸스 체인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를 통해 유벤투스와 파리 생제르망 등의 글로벌 브랜드들은 가상화폐의 세계로 발을 딛게 된다.


칠리즈는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블록체인 기반의 플랫폼에서 쓸 수 있는 디지털 화폐다. 토큰화된 팬 참여 모바일 앱 소시오스닷컴은 칠리즈를 이용할 수 있는 첫 번째 플랫폼이다. 칠리즈는 파리 생제르망과 유벤투스 그리고 프리미엄 리그 클럽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와의 파트너십으로 주류 이용자들과 블록체인 이용자들 사이의 간극을 잇는 다리가 될 목표가 있다.


칠리즈와 소시오스닷컴의 CEO 알렉스 드레이퍼스(Alex Dreyfus)는 “바이낸스체인 프로토콜로의 통합으로 암호화폐 세계에서 가장 크고 영향력 있는 커뮤니티 중 하나인 바이낸스의 어마어마한 커뮤니티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 또한, 소시오스닷컴을 통해 전 세계 약 35억 명의 축구 팬들이 블록체인을 주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글로벌 브랜드와 누구나 알만한 이름들이 암호화폐의 세계로 뻗어 갈 기회를 가지게 된다.”고 말했다.


바이낸스의 CEO이자 창립자 창펑 자오(Changeng Zhao)는 “스포츠는 블록체인의 잠재력과 유틸리티를 대중에게 전하기 탁월한 수단이다. 바이낸스와 칠리즈가 전 세계적으로 책임을 지고 나아가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칠리즈의 고객 지향적 토큰화된 팬 참여 플랫폼 소시오스닷컴은 플랫폼의 원화 $CHZ로 이용할 수 있다. 클럽 브랜드의 팬 토큰 구매로 스포츠 팬들은 클럽과 관련된 투표에 참여하고, 팬 전용의 리워드에 접근할 수 있다. 바이낸스체인과의 통합으로 칠리즈는 블록체인을 주류로 진입하고, 소비자 지향적 제품으로 그리고 즉각적인 결제, 기프트 카드, 디지털 서비스를 위한 마이크로 전송 등을 가능하게 만든다.



소시오스닷컴 파트너팀의 팬 토큰은 가장 큰 유럽 축구 리그의 팀과의 파트너십을 발표와 함께 올해 하반기에 발행할 예정이다. $CHZ가 성공적으로 통합될 때, 팬 토큰은 결과적으로 바이낸스체인으로 발행된다. 이는 유명 브랜드들과 함께하는 첫 번째 블록체인이 될 것이다.


드레이퍼스는 “바이낸스체인은 이용성과 보안에 집중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1초 단위로 서비스를 처리할 수 있는 성능은 우리가 수백만 명의 스포츠 팬들을 대상으로 만들고 있는 플랫폼의 성공에 큰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의견을 덧붙였다.





이번 파트너십을 선보이기 위해 바이낸스는 5월 27일 서울, 28일 싱가포르에서 진행될 칠리즈의 밋업에 참여한다. 칠리즈와 바이낸스의 밋업에는 유벤투스의 파트너십 총 담당자 토마스 아리코(Tomas Aricó)와 유벤투스의 신화 선수 다비드 트레제게(David Trezeguet)가 자리를 함께해 팬 참여와 축구에서 블록체인의 이용에 대해 논의를 나눌 예정이다.


칠리즈는 2018년 프라이빗 세일에서 바이낸스와 투자자들로부터 투자를 포함해 6,500만 달러 이상 자금을 달성했다. ERC 20 토큰에서 BEP2로 전환 등 기술적 통합을 포함한 정보들은 내주에 공개된다.


칠리즈는 다수의 유명 축구팀들과 함께 플랫폼을 시작해서 궁극적으로 각기 다른 종목의 스포츠의 수백 개의 팀과 클럽을 위한 팬 참여 플랫폼으로 성장하게 될 것이다. 내달 소시오스닷컴은 플랫폼의 모습을 드러내고 유명 축구팀과 첫 e스포츠 팀과의 파트너십을 발표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33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