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15 16:31:24
기사수정




암호화폐 거래소 톡이엑스(TOKEX), 사전 가입 이벤트 실시


암호화폐 거래소 톡이엑스가 사전 가입자를 늘리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톡이엑스는 사전가입자를 대상으로 암호화폐 커뮤니티인 코인빽과 함께 ‘1등을 잡아라’이벤트에 1BTC(비트코인)와 코인빽 랜덤 주머니(5000POINT상당)를 제공하는 공동 이벤트 진행을 하고 있으며, 사전가입 시 최다 추천인 10명에게 10ETH(이더리움)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톡이엑스의 카카오 플러스친구에 친구 등록 후 축하 댓글을 남기면 500명을 랜덤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사전가입자 전원에게 3,000CASH를 지급한다.


톡이엑스와 코인빽의 공동 이벤트는 2019년 5월 20일까지 진행하며 톡이엑스 자체 이벤트는 거래소 오픈 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톡이엑스는 블록체인 개발자들이 직접 설계하고 개발한 특화된 거래소로 자사 코인을 발행하지 않는 차별화를 꾀한 것이 특징이다. 주식시장에서 고객의 자산보호 시스템에 사용하는 스톱-리밋(STOP-PRICE) 기능을 도입해 보안성도 강화했다.


톡이엑스 관계자는 “많은 이용자가 암호화폐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코인빽과 함께 이벤트를 기획하였으며,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톡이엑스에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하였다. 또한 “거래소에서 자체적으로 코인을 발행하는 것은 은행이 부채를 안고 출범하는 것과 마찬가지다. 리스크를 가진 은행이 고객에게 신뢰성을 얻을 수 없듯이 암호화폐 거래소도 리스크를 최소화해야 거래소와 이용자가 상생할 수 있다”라며 “상장사별 CS팀과 OTC 데스크를 운영해 접근성까지 극대화한 고객 맞춤형으로 암호화폐를 보관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향후 국가별 거래소를 점차적으로 확대하며 유망 해외 암호화폐를 전문적으로 상장하는 특성화된 거래소로 성장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27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